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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니스트서울, 랩그로운다이아몬드 30분 만에 1억 원 판매 달성 2023-10-18 10:41:48
정도에 형성되어 있다. 글로벌 주얼리 산업 리포트를 발행하는 TENORIS에 따르면 다이아몬드 최대 소비국인 미국의 경우, 이미 올해 7월에 다이아몬드 전체 시장에서 랩다이아몬드의 거래량이 천연다이아몬드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되고 있어 앞으로 국내에서도 랩다이아몬드에 대한 수요는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여의도 불꽃쇼는 끝났지만 서울 '축제의 물결' 계속된다 2023-10-10 18:42:23
화양제일시장에선 24일 부스가 마련된다. 26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면곡시장 행사가 마지막이다. 종로구도 6일부터 22일까지 ‘렛츠종로’란 이름으로 지역 축제를 열고 있다. 13일 지하철 종로3가역 특설무대에서 ‘디제잉 파티’가 계획됐다. 종로3가 주얼리 거리 일대에선 14일 주얼리를 착용한 모델의 ‘런웨이쇼’가...
신세계는 '공용 공간', 갤러리아는 'VIP 공간'…서로 다른 '아트 마케팅'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10 15:01:12
시장 호황이 이어지며 아트를 앞세워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려는 경쟁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신세계, 주요 동선 곳곳에 미술 작품 신세계백화점은 10일 강남점에 설치 회화 미술 작가 박윤경 작가의 전시 ‘공간이 장소가 될 때(When Space Becomes a Place)’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강남점 신관의 △2층...
뉴욕증시,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에도 일제 상승…유가 4.3%↑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3-10-10 07:04:43
0.26% 내린 1998.61로 거래를 마쳤다. 금일 시장에는 이스라엘-하마스의 무력 충돌에 따른 지정학적 리스크 증대, 고용 시장 호조에 따른 미연준의 긴축 장기화 우려, 미중 관계 악화 우려, 중국의 9월 차이신 제조업 지표 부진 등이 악재로 작용했다. 이에 따라 기관성 매물이 대거 출회되었고, 외국인 자금도 약 74억...
SSG닷컴, 주얼리 브랜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공동 개발 2023-10-09 06:00:03
SSG닷컴, 주얼리 브랜드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공동 개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SSG닷컴(쓱닷컴)은 주얼리 브랜드 '도로시'와 공동 개발한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낸 것이다....
희귀 귀금속 오스뮴, '2023 서울국제주얼리&액세서리 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여 2023-10-04 13:57:03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한국의 주얼리 및 투자 시장도 비슷한 단계에 와 있다고 본다. 유럽에서는 더 많은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자사의 컬렉션에 오스뮴을 포함시키기 위해 협업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되는 오스뮴 제품들은 글로벌 주얼리 및 액세사리 시장에서 최신의 혁신을 보여주고 있는 오스뮴...
청년 창업가서 친환경 브랜드까지…프랑스서 만난 韓디자이너들 2023-10-01 18:35:12
나는 주얼리 외에 자신의 아이가 태어났을 때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불꽃놀이 컬렉션, 전 세계 궁전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받아 여행의 설렘을 담은 주얼리들이 '르휘'의 대표작이다. 친환경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들도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소프트로메인(SOFTROMAIN)'의 김택욱 대표는 재활용...
3평 금은방서 '인조 다이아' 선두 주자된 KDT 2023-09-26 17:55:50
30년 넘게 업계에서 경험을 쌓은 주얼리 전문가다. 강 대표가 2012년 설립한 KDT홀딩스가 KDT다이아몬드의 전신이다. 그는 다이아몬드 원석을 해외에서 들여와 제품화해 유통하는 사업을 하다가 랩그론 다이아몬드의 존재를 접하고 2019년 송오성 서울시립대 신소재학과 교수와 함께 연구에 들어갔다. 2년 만인 2021년 말...
"이래선 K명품 못 키운다"…'패션 거장' 우영미의 작심토로 [하수정의 티타임] 2023-09-25 00:02:01
파리의 패션 시장이 경쟁력이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26일 파리 생토노레에 플래그십 매장을 개점하는데요. 그 의미를 소개한다면. "생토노레는 세계 럭셔리 브랜드의 최고 격전지입니다. 한국 브랜드가 생 오노레 거리에 단독 매장을 내는 건 이번이 처음이지요. 1.6㎞가량 이어진 거리는 에르메스, 샤넬, 생로랑 등...
로고리스(logoless) 열풍…"소수만 누리는 브랜드 선호" 2023-09-22 17:19:57
많은 편이라는 분석이다. 주얼리 분야에서는 최근 콰이어트의 주얼리 브랜드 '플리드(FLYDD)'를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플리드 관계자는 "가격대를 낮춰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며 "특별한 날은 물론 일상에서도 언제든지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럭셔리를 제안한다"라고 소개했다. 남녀 공용 시그니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