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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호텔에 애정이 깊었다. 호텔의 콘셉트는 ‘유럽과 중국의 컬래버’. 중화권이 가진 문화적 요소를 유럽풍 호텔 디자인에 입혔다. 객실 271실이 모두 레드, 블랙, 황금색으로 이뤄졌다. 라거펠트는 로비 벽면에 1000개가 넘는 열쇠를 매달아 놓은 작품을 전시했다. 그가 이 호텔을 만들 때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단독]에쓰오일, 송원산업 인수 뛰어들었다 2023-11-01 15:06:22
것으로 풀이된다. 송원산업의 매출 비중은 한국(19.27%)뿐 아니라 중국 및 아시아(27.05%)과 유럽(23.83%), 북남미(22.33%) 등에 고르게 분포돼 있다. 고객사도 LG화학 및 한화토탈, 롯데케미칼 등 국내 기업뿐 아니라 엑슨모빌과 셰브론필립스, 바스프, 스미모토 등 글로벌 기업으로 다각화돼 있다. 인수 주체인 에쓰오일 ...
음악까지 韓처럼…이랜드, 中서 '제2 전성기' 2023-10-31 18:03:42
1조5200억원)을 추월할 가능성이 제기된다. 중국에서 고전 중인 한국 기업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란 게 경제계의 시각이다. 이는 이랜드가 올해 브랜드 재정비에 ‘올인’한 효과로 분석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한·중 패션사업 부문의 완전한 통합이다. 예전에는 양국 법인이 따로 운영돼 제품, 광고,...
"매장 내달라" 中서 문의 속출…이랜드 '30년 뚝심' 통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31 10:18:52
제기된다. 중국에서 고전 중인 한국 기업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란 게 경제계의 시각이다다. 이런 성과는 이랜드가 올해 브랜드 재정비에 ‘올인’한 효과로 분석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한·중 패션사업부문의 완전한 통합이다. 예전에는 양국 법인이 따로 운영돼 제품·광고·매장구성까지 모든...
[남동구 ESG경영 컨설팅-인천테크노파크 기업CEO] OLED 디스플레이 제작에 필수 공정 소재인 OMM 제작하는 기업 ‘주식회사 핌스(PIMS)’ 2023-10-30 21:42:17
것으로 기대합니다.” 핌스는 국내영업부문와 중국영업부문, 생산부문, 프레임부문, 전략기획실, 연구소, 경영지원실로 나뉘어 270여명이 근무 중이다. 지난해 매출은 연결기준 838억원이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정 부문장은 “핌스는 20년간의 기술 노하우 및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제품을 제작할 수...
고흐부터 로댕까지…파리의 전시를 가다 2023-10-26 18:47:51
시에서 따온 전시명은 꽃의 양면성을 보여준다. 중국 예술가 얀 페이밍의 그림이 그렇다. 멀리서 보면 파란색 장미 같은데, 가까이 다가가면 섬뜩한 해골이 모습을 드러낸다. 그 안에 담긴 메시지는 ‘생(生)과 사(死)는 한끗 차이’라는 것. 꽃은 성(性)의 은유이기도 하다. 이스라엘 작가 로니 란다는 레진으로 꽃잎을 한...
"정상회담 의상 맞아?"…푸틴 앞 핑크 양말 신은 태국 총리 2023-10-25 13:53:07
출신이라며 옹호하는 의견도 있다. 이들은 색다른 패션이 세계 정치 무대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중국 방문 후 사우디아라비아로 이동한 세타 총리는 21일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와의 회담에서는 새빨간 양말을 신었다. 앞서 지난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유엔총회에 참석하면서도 그는 빨...
정상회담서 빨강·핑크 양말…태국 총리 '파격 패션' 논란 2023-10-25 13:26:52
원색 양말을 신은 세타 타위신 태국 총리의 '파격 패션'이 도마 위에 올랐다. 세타 총리는 최근 각국 정상들과의 회담에서 연이어 핑크와 빨강 등 튀는 색상의 양말로 눈길을 끌었다. 25일 타이PBS와 네이션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세타 총리는 중국 방문 기간 중인 지난 17일 베이징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남자는 왜 치마 못입나"…정장의 룰 깬 톰브라운 2023-10-23 18:05:50
지 20년째다. 한국은 톰브라운이 진출한 40여 개국 가운데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시장이다. 국내 매장 수는 17개로 미국(10개)보다 많다. 2011년 한국에 진출한 뒤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톰브라운의 인지도를 높여준 지드래곤, 방탄소년단(BTS) 등 K팝 스타들의 패션 감각도 최고지만, 길거리에...
"남자는 치마 못 입나"…정장 고정관념 깬 톰 브라운 [하수정의 티타임] 2023-10-23 15:43:42
진출한 40여개국 가운데 중국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시장이다. 국내 매장 수는 17개로 미국 10개보다 많다. 2011년 한국에 진출한 후 매년 두자리 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톰 브라운은 "진출 초기 톰 브라운의 인지도를 높여준 지드래곤, 방탄소년단(BTS) 등 K팝 스타들의 패션도 최고 수준이지만, 길거리를 다니면 만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