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한국경제 최고의 리더’ 25인 선정 2024-10-25 12:28:22
주관한다. 산업통상자원부, 기획재정부, 중소벤처기업부, 대한상공회의소,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한다. 객관적이고 시대적 트렌드에 부응하는 기준을 제시해 대한민국 경제를 책임질 리더와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하는 행사다. 서비스, 환경, 사회공헌, 기술혁신, 브랜드, 인재양성, 경영혁신, 품질 및 R&D 등 8개...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양제 최저가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밸런스’ 2024-10-24 22:54:57
밸런스는 대형 브랜드부터 중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있고, 국내에 쿠팡 같은 대형 종합 커머스를 제외하면 제품 종류는 압도적으로 1등입니다. 최근에는 제로 음료나 단백질바 같은 건강을 관리하는 목적의 식품류를 300여 품목을 추가하였습니다. 영양제 소비자는 결국 먹어서 건강을 관리하는 성향을 지닌 고객이니까 잘...
대박 난 컬리뷰티페스타…협력사 거래액 4배 늘어 2024-10-24 17:45:01
진행했다.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4400여 개 제품을 최대 82% 할인 판매했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은 2만여 명으로 집계됐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중소 신진 브랜드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다. 고급 브랜드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온라인 컬리몰의 하루평균 방문자는...
"밸류업 주인공은 중소형주…배당 늘릴 우량 중소형주에 투자" [양현주의 슈퍼리치 레시피] 2024-10-24 14:25:32
더욱 끌어올릴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중소형주 중에서도 특히 재무구조가 탄탄하고 수익성이 양호한 동시에 주주환원 가능성이 높은 '중소형 우량주'를 눈여겨 봐야 한다는 조언이다. '의류계의 TSMC'라 불리는 의류 OEM 기업인 영원무역홀딩스가 대표적이다. 해당 기업은 룰루레몬, 노스페이스 등...
“2만명 몰렸다”…컬리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58:52
동시에 진행했다.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4,400여개 제품을 최대 82% 할인가에 선보였다. 오프라인 행사 실적을 보면 중소 신진 브랜드 위주인 ‘이노베이션관’ 브랜드의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고, 고급 브랜드가 포진한 ‘프레스티지관’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오프라인...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14:38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4천400여개 제품을 최대 82% 할인가에 선보였다. 오프라인 행사 실적을 보면 중소 신진 브랜드 위주인 '이노베이션관' 브랜드의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고, 고급 브랜드가 포진한 '프레스티지관'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오프라인 행사...
무인카페머신 브랜드 동구전자, ‘티타임A1’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 2024-10-24 09:00:00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최단기간에 최다 점포 2,000호점을 출점하며 무인카페 창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다. 또한 홈쇼핑 방송인 강주은 씨가 전속모델로서 동구전자의 브랜드 홍보를 맡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와 신뢰도를 계속해서 높여나가고 있다. 무인카페 창업의 주요 장점은 임대료와...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식음료 브랜드들이 연달아 MZ(밀레니얼+Z)세대가 즐기는 모디슈머 먹거리를 출시하며 인기몰이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화제인 레시피에 각 브랜드만의 특색과 노하우를 적용해 보다 품질이 높고 일정한 맛을 내는 식으로 제품화에 몰두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제품은 SNS 레시피를 프랜차이즈 카페나 편의점에서 쉽게...
K뷰티 ‘라방’ 경쟁력 키운다…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오픈 2024-10-23 10:58:38
브랜드들이 주도권을 갖고 자체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라이브는 다양한 차별화 프로그램을 통해 올리브영이 직접 발굴한 다양한 브랜드의 톡톡 튀는 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K뷰티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라이브 커머스 시장...
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열어…"생방송 판매 강화" 2024-10-23 09:19:28
입점 브랜드들이 주도권을 갖고 자체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라이브는 다양한 차별화 프로그램을 통해 올리브영이 직접 발굴한 다양한 브랜드의 톡톡 튀는 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K뷰티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라이브 커머스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