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LM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7월 7일부터 양일간 온라인 개최 2022-06-27 18:07:24
코리아의 고건 파트너는 ‘소비재 및 바이오 산업 제품 정보의 디지털 전환’에 대해 소개한다. 여기에서는 소비재, 식음료, 생명과학 등 산업에서 레시피 및 포뮬라 제품 정보의 디지털 전환과 관련한 동인과 다양한 글로벌 고객 사례가 소개된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김성윤 프로는 ‘Single Source...
[단독] 반년만에 애물단지 된 디즈니플러스 2022-06-14 17:10:57
작년 9월 디즈니코리아와 IPTV·모바일 제휴 계약을 맺고 11월 중순 서비스를 출시했다. 휴대폰 월 9만5000원 이상 5G 요금제 가입자 등에게 구독권을 제공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벌여왔다. 최소 보장액과 실제 매출 간 격차는 고스란히 LG유플러스가 떠안아야 할 부담이다. 달라진 OTT 시장…예상 어긋나디즈니플러스는...
SK지오센트릭-라이온코리아, '친환경 소재 포장용기' 개발 맞손 2022-05-30 09:20:44
SK지오센트릭-라이온코리아, '친환경 소재 포장용기' 개발 맞손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SK이노베이션[096770]의 화학사업 자회사 SK지오센트릭은 생활용품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와 '플라스틱 재활용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SK지오센트릭은 폐플라스틱을...
스타벅스 '제주 한정' 1등은 말차샷 라테 2022-03-16 17:47:50
말차샷 라테’인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016년 7월부터 지난달까지 제주 지역 스타벅스에서 550만 잔의 제주 특화 음료를 판매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 특화 음료는 감귤과 한라봉, 말차 등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 개발한 메뉴다. 한라산과 비자림, 현무암 등 제주 유명 명소의 이미지를 상품 개발에 접목한...
[인터뷰] 김소연 전무 "디즈니+ 한국 콘텐츠 투자 대폭 늘리겠다" 2022-03-14 17:54:50
사업을 진두지휘하는 김소연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DTC(Direct to Consumer·소비자 직접판매)사업 총괄(전무)은 14일 서울 역삼동 사무실에서 “최근 콘텐츠 시장은 한국이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며 “디즈니 본사도 한국 콘텐츠의 영향력을 고려해 2026년까지 투자를 대폭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젬백스지오, 틱톡 제휴사 '팬덤코리아' 최대주주 등극…지분 56.3% 인수 2022-02-25 15:12:05
중소형 LCD 모듈업체인 젬백스지오가 틱톡 제휴사인 팬덤코리아의 지분 56.3%를 인수해 최대주주에 등극했다고 25일 밝혔다. 팬덤코리아는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과 크리에이터 컨텐츠 수익화와 국내외 NFT 광고 제작, 부가 서비스 제공, 운영, 영업까지 대행 업무 제휴를 체결한 회사다. 틱톡은 전...
코오롱, 수소경제 밸류체인 구축 가속페달 2022-02-21 15:41:43
코리아 H2 비즈니스 서밋’ 회원사로 참여했다. 코오롱은 소재 분야의 핵심 기술력을 토대로 계열사 간 시너지를 발휘하며 수소경제 전반의 밸류체인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은 그룹 내 수소사업의 중추 역할을 담당하며 수소시장의 핵심소재 통합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가...
OTT 공룡들 오는데…토종 OTT 규제는 `제자리` 2021-11-12 15:36:08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오늘(12일)부터 디즈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핵심 브랜드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넷플릭스에 이어 강력한 콘텐츠 경쟁력을 앞세운 디즈니+의 등장으로 국내 OTT 시장에 지각변동이...
디즈니+, 국내 서비스 시작…월 9,900원 2021-11-12 11:23:08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오늘(12일) 한국에서 디즈니+를 공식 출시한다.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디즈니 핵심 브랜드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다. 오늘부터 국내 소비자는 월 9,900원 또는 연간...
넷플릭스 대항마 될까…디즈니플러스도 '국내 상륙' 2021-11-12 11:02:33
발표한 바 있다. 오상호 디즈니코리아 대표는 "많은 관심을 받아온 디즈니플러스를 드디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 및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즈니플러스 국내 출시로 한국 진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