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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온라인쇼핑 17.5조…휴가철에 여행·교통 `훨훨` 2022-11-01 12:00:00
등 순으로 성장세를 보였다.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는 3,999억원으로 전년 동분기대비 61.4% 줄었다. 국가별로는 중국(-67.8%), 미국(-41.5%) 등에서 감소세를 보였다. 상품 군별로는 화장품(-71.2%),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37.3%) 등에서 판매액이 크게 줄었다. 반면 온라인 해외 직접 구매는 1조 3,065억원으로 전년...
IMF "中 부동산업계 45%, 번 돈으로 채무 감당 어렵다" 2022-10-16 07:07:07
직접 매입 등 각종 대책을 내놓고 있다. 하지만 일련의 대책에도 불구하고 기대만큼의 정책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시장정보업체 중국부동산정보(CRIC)에 따르면 올해 1∼9월 중국 100대 부동산 기업의 신규 주택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45.4% 감소했고, 부동산 거래 성수기인 국경절 연휴(1∼7일)...
"중국 올해 신규 주택 판매액, 작년 절반 수준" 2022-10-14 09:57:49
중국 내 신규 주택 판매액이 작년의 절반 수준에 불과했다고 중국 경제매체 차이신이 14일 보도했다. 시장정보업체 중국부동산정보(CRIC)에 따르면 이 기간 중국 내 100대 부동산 기업의 신규 주택 판매액이 4조6천700억위안(약 931조2천9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4% 감소했다. 이 같은 신규 주택 판매 부진은 중국...
"배우지마, OOO해" 클래스101이 직면했던 3가지 도전 [긱스] 2022-09-05 15:39:44
월 판매액이 1억원 가량 더 발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MZ세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관계를 맺으며 소통하는 것을 보고 커뮤니티 기능도 크게 강화했다. 클래스101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와 수강생들이 온라인 채널에서 교류를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자신의 취미를 SNS에 공유하는 '전국...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이끄는 ‘클래스101’ 2022-09-01 16:27:52
월 판매액이 1억원 가량 더 발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MZ세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관계를 맺으며 소통하는 것을 보고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클래스101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와 수강생들이 온라인 채널에서 교류를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자신의 취미를 SNS에 공유하는 '전국...
“침대는 과학이다”에 체험·프리미엄 마케팅 결합 2022-08-25 10:57:16
겪자 직접 지원에 나섰다. 영업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 34개 대리점을 포함해 전국 매장에 피해 규모와 매장 운영 형태에 따라 임대료 및 직원 인건비 일부를 두 차례에 걸쳐 총 20억원 지원했다. 상황 3 코로나 이후 경쟁 과열 도전 3 에이스 스퀘어 체험형 기능 강화통계청에 따르면 2020년 가구 소매판매액은...
매년 반복되는 콩부족 사태…식탁에서 두부가 사라진다면 2022-08-18 17:12:59
및 묵류 판매액은 8935억원으로 전년(7716억원) 대비 15.7% 급증했다. 양찬회 중기중앙회 혁신성장본부장은 “두부시장 자체가 성장해야 국산 콩 사용도 늘어날 것인데, 지금은 물량 자체가 절대적으로 부족해 잠재수요에 비해 제대로 식품산업이 성장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10년째 반복되고 있는 수입콩 물량과...
"부양책 써도 소용 없다"…중국 부동산 침체 7월에도 지속 [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2022-08-02 14:15:06
판매액은 5231억위안(약 101조2500억원)으로 작년 7월보다 39.7% 감소했다. 1~7월 누적 판매액은 4조770억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3% 줄었다. 중국의 월간 주택 판매액 감소율은 1월 39.6%, 2월 47.2%, 3월 58.0%, 4월 58.6%, 5월 59.4%, 6월 43.0% 등으로 하락세가 지속되고 있다. 경제매체 차이신은 코로나19 사태...
일상회복 본격화…2분기 '여행·교통' 온라인 거래액 2배↑ 2022-08-01 12:00:03
직접 판매액 58.6%↓ 올해 2분기 온라인을 통한 해외 직접 판매액은 5천6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58.6% 줄었다. 2020년 4분기부터 7분기 연속 감소세다. 해외 직접 판매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면세점 판매액이 3천6억원으로 같은 기간 69.2% 감소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통계청 이민경 서비스업동향과장은 "중국의...
"한국 화장품 안 사요"…중국 '역직구' 3분의1 토막 2022-08-01 12:00:03
국가가 지갑을 닫아서다. 여행객 감소로 인해 면세점 판매액이 특히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2년 6월 온라인쇼핑동향에 따르면 지난 2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은 5060억원으로 전년동분기대비 58.6% 감소했다. 역직구 규모가 가장 큰 중국의 감소 폭이 컸다. 2분기 중국에 판매된 상품 금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