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국내 첫 주류 캐릭터 숍 '두껍상회' 개장 2020-08-13 10:06:30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두껍상회에서 인기를 끌었던 참이슬 백팩을 비롯해 진로 캐릭터인 두꺼비 피규어와 테라 박스 모양 병따개, 필라이트 코끼리 인형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두껍상회는 오는 10월 25일까지 70일 동안 운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인기 굿즈와 판촉물을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코로나·긴 장마에 고전하는 맥주업계…제주 한달살기 등 '파격 마케팅' 2020-07-29 17:16:40
하이트진로는 온라인으로 인기 브랜드 굿즈를 모아 ‘요즘 쏘맥 굿즈전’을 열었다.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11번가와 손잡고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굿즈를 내놨다. 한정판 특가로 내놓자마자 완판됐다. 한방울잔 2000개는 90초 만에 완판됐다. 테라홈쏘맥잔, 테라미니박스 오프너 1000개는 33초...
[게시판] KT, 하이트진로와 '기가지니X진로 썸머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0-07-13 09:41:18
와디즈를 통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그려진 기가지니2 탈착식 스피커 망, 배스타월,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겨, 스마트폰 스트랩 등 7종으로 구성됐다. KT는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글래드 호텔과 제휴하고 이달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룸'을...
"테슬라 여기 타 마셔야 제맛"…하이트진로 굿즈 대방출 2020-07-10 15:00:14
하이트진로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11번가에서 '요즘 쏘맥 굿즈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브랜드 굿즈를 기획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13일에는 직전 굿즈 판매전에서 '완판'된 한방울잔의 시리즈의 최신작 '두방울잔' 2000개를 판매한다. 14일에는...
진로이즈백, 美·中·日 마트서 판다 2020-06-10 17:26:22
등 7개국에 진로이즈백을 수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수출 물량은 130만 병. 지난 8일 일본에 12만6000병을 보낸 데 이어 중국, 미국 등에 순차적으로 보낼 예정이다. 한인마트들 “두꺼비 소주 주세요” 진로이즈백은 1970년 출시한 ‘진로’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2년여의 준비 끝에 지난 4월 출시했다. 인기 비결은...
"홈술족을 잡아라"…주류업계, 위기 타개 '맞춤형 마케팅' 2020-05-22 06:09:01
작은 150㎖로,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가 소주와 맥주를 섞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 하이트진로는 기존에는 가정용과 유흥용으로 구분해 출시한 과일혼합주 '망고링고'를 가정용으로 단일화하기로 했다. 홈술족이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병으로 출시된 유흥용은 생산을 중단한 것이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96년 역사 하이트진로…'테진아'가 술판 뒤집었다 2020-02-13 15:30:47
가는 참이슬·고급화 시동 건 일품진로 소주의 원조 진로는 서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장수 제품이다. 창업 초기 진로 상표엔 서북지방 복을 상징하던 원숭이가 쓰였는데, 전국 영업을 시작한 이후 두꺼비로 바뀌었다. 한때 부산에선 ‘금련’이나 ‘낙동강’이라는 이름으로 생산되기도 했다....
무신사, '진로·커버낫' 협업상품 한정 판매 2020-01-23 08:55:1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래드 '진로'와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협업 상품을 28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협업 상품은 후드 집업, 티셔츠 등 의류 3종과 가방, 휴대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7종, 머그잔 1종을 포함해 총 11종이다. 협업을...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소주의 원조' 진로 인기 폭발 2020-01-07 16:50:51
원조’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의 정통성과 신선함을 동시에 담기 위해 라벨 사이즈, 병 모양과 색깔 등 과거 디자인을 현대적 감각으로 복원했다. 기존 소주들과 달리 투명한 하늘빛 소주병으로 새롭고 순한 느낌을 줬다. 파란색의 라벨에는 한자로 표기된 진로(眞露)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두꺼비 디자인을 재현했다....
술 시장 판 바꾼 '테슬라'…모든 식품은 배달로 통했다 2019-12-25 17:04:26
분야에서 뉴트로 콘셉트의 제품이 재출시됐다.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은 이 중 가장 좋은 성적표를 받았다. 지난 4월 출시 후 지금까지 1억 병이 팔렸다.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를 내세워 20~30대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출시 초기 1000만 병을 목표로 했다가 열 배 이상 더 팔리며 한때 품귀현상도 빚었다. 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