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월드홈닥터, `2021 세계여성발명대회` 세미 그랑프리 수상 2021-10-05 17:14:58
침구 브랜드인 `닥터프렌드`가 준 대상에 해당하는 세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여성발명왕 엑스포는 세계여성발명대회와 여성발명품 박람회의 통합행사로 전 세계 우수 여성발명품을 시상하고 전시하는 세계 최대 여성 발명 축제이다. 올해 세계여성발명대회에는 국내외 17개국 274점이 출품됐으며 박람회...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⑪]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삼익가구, 브랜드 데이·쇼핑 라이브 진행 삼익가구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큰 인기 리에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 만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됐다. 삼익가구 대표 상품인 ‘usb 양방향 전동 아쿠아텍스 리클라이너 소파’ ‘프리미엄 도장 침대’ ‘90cm 일자형...
오로지 두 발로 한라산 정상까지···액티비티 스타트업 ‘제로포인트트레일’ 투자 유치 2021-09-16 16:14:47
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잠재력이 있다고 보고, 제주도 출연금을 재원으로 한 시드머니를 투자했다. 이어 스타트업아일랜드 제주 개인투자조합 1호를 통해 추가 투자를 진행했다. 앞으로 제로포인트트레일이 꾸준히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와의 연계 등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khm@hankyung.com
명품 캠핑용품 스노피크 시총 1조 비결은 '시장창조'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9-03 17:10:26
명품 브랜드로 통한다. 스노피크를 대표하는 대형 텐트 '랜드록'은 본체와 기본장비의 가격이 27만엔(약 285만원)이다. 스테디셀러인 화롯대는 2만7280엔, 커피 주전자 가격은 1만2980엔이다. 장비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캠핑 애호가조차도 "손이 덜덜 떨리는 가격"이라고 한숨 쉬는 이유다. 그런데도 없어서 못파는...
BMW 그룹 코리아와 손잡을 스타트업 찾는다 2021-08-30 15:00:38
있는 브랜드 및 마케팅 솔루션 △myBMW 애플리케이션 시뮬레이션 테스트 프로그램 △기타 협업 자유 제안 등이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경기혁신센터 오픈브리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모집 기간은 9월 12일까지다. BMW 그룹 코리아 사업부서의 검토를 거쳐 매칭 미팅 대상 기업을 선발, 올해 안에 사업화 자금 지원 등...
모빌리티, 교통, 교육, 헬스케어 등 ‘제3회 빅웨이브 IR' 참여 기업 모집 2021-08-18 10:24:11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1년도 제3회 빅웨이브 IR(투자 유치 사업 계획서 발표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빅웨이브는 인천 지역 유망 기술 벤처 창업 기업 육성과 인천 투자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광역시가 공동으로 만든 투자 유치 플랫폼...
성수동으로 나온 로티·로리…롯데월드, 공간을 넘다 2021-08-12 17:14:25
우선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필라멘트앤코와 롯데월드 캐릭터 새단장을 위해 첫 팝업매장을 선보였다. 이달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하는 팝업매장은 체험형 라이프 스타일 매장 콘셉트로 기존 캐릭터 로티와 로리를 재해석해 선보인다.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에서...
에몬스가구, 감성 디자인 입힌 친환경 가구로 업계 선도 2021-07-21 15:50:42
1979년 설립된 에몬스는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올해로 창립 42주년을 맞은 에몬스는 명장 정신을 바탕으로 가구의 디자인, 품질, 서비스에 있어 최선을 다하는 중견기업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하며 매출을 늘려나...
[ESG 브랜드 랭킹] LG전자, 사회·지배구조 이어 ‘환경 우등생’ 넘본다 2021-07-12 06:03:23
100대 기업 ESG 브랜드 조사에서 종합 1위를 한 비결은. “ESG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 더욱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꾸준히 ESG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 LG전자는 '인간존중의 경영',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ESG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포스코강판, '인피넬리' 브랜드 론칭…고급 컬러강판 공략 2021-07-07 11:20:44
사장은 "인피넬리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이 목표"라며 "고객사와 상생의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스코강판은 이달부터 고객사인 승일실업과 함께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피넬리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