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석구 "'살롱드립' 조회수 600만, 그분들이 '댓글부대' 봐줬으면" (인터뷰②) 2024-03-22 11:37:23
"재밌겠다고 생각하는 게 있어서 먼저 제안한 채널도 있다"고 귀띔했다. 그는 "UV 채널에 나가서 이런거 하면 재밌겠다고 했는데 때마침 UV 측에서도 저랑 뭘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부연했다. 손석구는 개그맨들로부터 영감을 많이 얻는다고 했다. 그는 "개그맨은 기본적으로 작가고 1인 콘텐츠다....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말했다. 덧붙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우리만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1초 만에 후킹해야하는 그런 광고가 아니라, 긴 호흡으로 우리와 소통하고자 하는 팬들을 만들어가기 위한 진짜 마케팅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앞으로도 우리...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뮤직스트리밍 서비스 ‘삼성뮤직’을 글로벌 119개국에 출시하고 운영 마케팅 하는 업무를 총괄했다. 또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글로벌 No.1 K-POP 유튜브 채널 ‘1theK’ 제작 총괄을 거쳤고, ‘매니지먼트 숲’, ‘레디엔터테인먼트’, ‘돌고래유괴단’,...
'SM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 프로듀싱 레이블 론칭 2024-03-18 11:12:29
마케팅과 매니지먼트에 이르기까지 프로듀싱 전 단계를 아우르며 아티스트 브랜딩 제고에 집중한다는 설명이다. 아티스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아트워크를 포함해 비주얼 및 스토리텔링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콘텐츠 유기성을 살린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아티스트의 활동을 적극 지원함을 목표로 한다. 커스터메이드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광고대행, 영상프로덕션, IP 콘텐츠, 인공지능(AI) 연구 개발하는 ‘빅픽처팀’ 2024-03-12 21:42:50
출원 1건 보유, 2019 구글 온라인 마케팅 어워드 수상, 2021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21 Vega Digital Awards 6개 부분 수상, 2022 제17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 2022 제59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수상, 2023 소셜아이어워드 2023 금융 혁신대상, 식품브랜드 유튜브채널분야 대상, 2023 K-디지털챌린지: AI...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 편집샵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광고, 숏폼 영상 제작 등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첫 시도로 약 8개월간 공을 들여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시계 브랜드 '랩스(LAPS)',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OOF WEAR)'를 국내 단독으로...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수입 상품은 롯데홈쇼핑 채널이 아닌 패션 전문몰이나 편집숍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한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광고, 숏폼(짧은 영상) 제작 등의 브랜드 마케팅도 진행한다. 그 첫 작품은 8개월간 공을 들인 끝에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와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메이저월드, 대형 매체사와 광고 대행 계약 통해 신사업 본격화 2024-03-07 11:00:01
체계화된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30여명 이상의 마케팅 전문인력을 토대로 기존 마케팅팀을 마케팅 운영본부로 승격시켰으며, 퍼포먼스 마케팅파트, 광고 사업 파트, 광고 기획파트를 예하 파트로 편제했다. 2011년 설립된 메이저월드는 10년 이상 축적된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 단독 상품, 총판, PB상품,...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등 럭셔리 브랜드 패션쇼를 맡았던 전문 마케팅 기업, 제작 책임자, 사진작가 등과 협업했다. 행사에는 유럽 현지 패션 전문가와 기자를 포함해 200여 명의 패션업계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한섬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해 더 타임 컬렉션을 전담하는 디자인실과 홀세일팀을 꾸렸다. 더 타임 컬렉션은 생산...
채널코퍼레이션, ‘채널콘2024’ 개최...미래 성장 동력 찾는다 2024-02-28 15:42:26
담은 리포트도 배포할 예정이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채널톡의 성장스토리를 시작으로 AI기술이 어떻게 채널톡과 CX 산업의 판도를 전환시킬지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라며 “이외에도 업계 최고 전문가들과 각 산업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등 미래 비즈니스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