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화 속 캐릭터 살린 '2025 해치뉴이어 케이크'…파리바게뜨, 한정판 윷놀이 세트도 받아가세요 2025-01-06 16:08:28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달콤하고 상큼한 핑크색 베리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살렸다. 해치 케이크는 해치와 소울프렌즈 디자인이 적용된 스페셜 패키지에 제공한다.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판매한다. 해치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신년 해치와 소울프렌즈 윷놀이 세트’도 증정한다....
오징어 게임 2 뜨자 ‘공기놀이’ 글로벌 열풍 2025-01-04 14:51:19
즐기는 영상이나 돌·초콜릿·주사위 등으로 색다르게 공기놀이에 도전하는 해외 이용자들도 늘고 있다. 한 영국 남성은 “나는 오징어 게임에 집착하고 있다”며 초콜릿 5개로 1단부터 5단까지 도전하는 영상을 틱톡에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3D 프린팅 커뮤니티 메이커월드에서는 드라마 속...
"연말 세일 때 쟁여둘 걸"…새해 벽두부터 줄줄이 '인상' 2025-01-02 15:13:14
원료인 카카오 가격 급등에 따른 것이다. 과자 제조사들은 최근 초콜릿과 팜유 등 가격 인상을 이유로 제품가 인상을 결정해 대형마트와 편의점 소비자 가격에 순차 반영됐다. 편의점 가격 기준 전날부터 초코송이(50g)는 1000원에서 1200원, 참붕어빵(6입)은 4200원에서 4500원, 톡핑 아몬드초콜릿(43g)과 오징어땅콩(98...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연초부터 곳곳이 '폭탄' 2025-01-02 14:20:14
초콜릿(43g)은 1천500원에서 1천600원, 오징어땅콩(98g)은 1천500원에서 1천600원, 단백질바프로(70g)는 2천500원에서 2천700원으로 각각 올랐다. 바프와 머거본 등 견과류도 올랐다. 바프 허니버터아몬드 등 40g 제품은 2천200원에서 2천500원으로 300원씩 올랐고, 머거본 꿀땅콩(70g)은 1천900원에서 2천원으로 100원...
연초부터 과자·치킨에 화장품까지 줄인상…"안 오른 게 없네" 2025-01-02 14:06:18
올라…대형마트·편의점 연쇄 인상 커피빈 초콜릿 음료 200원↑·푸라닭 치킨메뉴 최대 1천원 인상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신선미 차민지 기자 = 연초부터 초콜릿 과자·음료부터 건전지·샴푸 등 생필품과 화장품은 물론 프랜차이즈 치킨까지 줄줄이 가격이 올랐다. 원재료 가격부터 인건비까지 '안 오른 게 없는...
2025년 원자재 전망 [원자재 인사이드] 2025-01-02 08:57:22
오른 원자재 탓에, 초콜릿 등의 실질 수요가 줄어들 텐데요, 그때쯤 가격이 맞물려 하락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설탕은 브라질의 수확량이 지난 연말부터 급증하고 있죠? BMI가 즉각 올해 설탕 선물의 목표가를 상향하는 등, 전반적으로는 상승 쪽으로 가닥을 잡는 분위기입니다. Q. 네, 이번에는 거의 오늘의 핵심이라고...
투썸 '스초생' 243만개 팔렸다 2024-12-27 17:43:37
딸기와 초콜릿의 조합은 유지하되, 가나슈 크림 대신 화이트초콜릿을 사용해 순백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존 초코맛을 선호하지 않던 소비자로 고객군을 확장했다. 브랜드보다 단독 제품에 초점을 맞춘 투썸플레이스의 마케팅 전략도 주효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배우 임지연에 이어...
"영화인 줄" 고민시 영상 어땠길래…크리스마스 '대박' 터졌다 [영상] 2024-12-27 14:40:15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마케팅이 먹혀들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이 제품 출시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라인업에 추가해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은 투썸플레이스의 이달 홀케이크 판매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대박 난 성탄케이크…분당 80개씩 팔렸다 2024-12-27 10:45:41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케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성탄절 기간 대박을 터트렸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1∼25일 홀케이크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해 창사 이래 최대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기간 점포당 판매한 홀케이크는 평균 870개 정도다. 특히...
투썸플레이스 "이달 홀케이크 판매량 22% 증가…점포당 870개" 2024-12-27 10:14:39
분당 80개 이상 판매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 케이크의 인기로 호실적을 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 출시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선보였다. 스초생 제품이 두 개가 되며 판매량도 두 배로 증가했다고 투썸플레이스는 강조했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