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네이쳐홀딩스 "독자 패션 브랜드로 해외서 승부" 2024-06-04 18:09:22
55%가량 빠졌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해외 사업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다. 현재 중국 홍콩 대만 등에 29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에선 홀세일(총판) 형태로 5개 매장을 두고 있다. 박 대표는 “연말까지 중국 매장을 10곳 이상 열고, 하반기엔 일본에 진출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며...
'롤스로이스·람보르기니男' 돈줄 캤더니…'MZ조폭' 줄줄이 2024-06-04 13:58:48
신씨가 도박사이트 회원을 모집하는 국내 총판 역할을 한 사실을 파악했다. 경찰은 국내 총책 A씨와 신씨를 비롯한 총판 등 14명에게 도박공간개설 혐의를 적용했으며, 추후 캄보디아에 체류 중인 공범 2명을 더 검거해 총 16명에 대해 범죄집단조직 혐의도 추가할 예정이다. 홍씨는 해당 사이트 운영에 직접적으로...
'압구정 롤스로이스' 운전자,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진이었다 2024-06-04 12:42:00
총판 역할을 한 사실이 파악됐다. 홍씨는 해당 사이트 운영에 직접적으로 관여한 정황이 파악되지 않아 도박과 범죄수익은닉법 위반 혐의만 적용됐다. 경찰은 신씨와 지인들이 'MT5'라는 불법 조직을 만들어 범죄수익 세탁·마약 투약 등 범죄를 저지른다는 의혹과 관련해서도 38명을 검거했다. 'MT5'는...
"에이피알, 실적 성장 원년…규제 리스크는 주의해야"-NH 2024-05-31 08:13:13
초 태국, 카타르와도 총판 계약을 맺었다. 1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44%로 전년 동기 대비 13%포인트 높아졌다. 올해 연간 미국 매출 비중은 21%에 달할 것으로 전망됐다. 올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7700억원, 영업이익은 152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됐다. 각각 전년 대비 47%, 46% 늘어난 수치다. 정 연구원은 국가별 규제...
"엔비디아와 10년 스킨십"…MDS테크, AI 중심 맞춤형 솔루션·컨설팅 서비스 확대 2024-05-30 18:07:14
브랜드 모빌진의 총판을 담당하며 라이선스 배포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 SW 플랫폼 모빌진은 차량제어 기본 프로세서인 MCU와 반도체 AP에 적용되는 OS로 국내 OEM 및 부품업체에 적용되고 있다. 이 대표는 "현대차그룹이 모든 차종을 SDV 체제로 전환해 오는 2025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차종에...
유재면 대표 "청춘을 돌려주는 루츠골프…왕년의 비거리 가능합니다" 2024-05-30 15:55:56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한 그의 눈은 확신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유 대표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아마추어 골퍼는 아마추어를 위한 클럽을 사용해야 한다”며 “루츠골프는 아마추어 골퍼의 가장 큰 고민인 비거리를 해소하도록 만들어진 최적화된 클럽”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도 나이가 들면서 비거리가...
"현대차 SDV 전환, 매출에 큰 기회" [이창열 MDS테크 대표] 2024-05-30 15:23:32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임베디드 솔루션 기업 'MDS테크'의 이창열 대표가 한국경제TV 성공투자오후증시에 출연해 향후 사업 비전을 밝혔습니다. 생방송 성공투자오후증시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영됩니다. <앵커> MDS테크 임베디드 중심 사업이 AI로 확장중입니다. 엔비디아와 협력관계에 있으시죠? <이창열...
큐텐, 위시플러스에 한국관…K푸드·특산물 美 진출 지원 2024-05-28 18:11:11
넣어 중국 e커머스와 차별화하고 미국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기업에 교두보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현재 CJ 대상 해태 등 국내 주요 가공식품 브랜드의 현지 법인 또는 총판과 입점 협의를 하고 있다. 또 지방자치단체와 협의해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큐텐은 우선 K-에비뉴 미국 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바이포엠 자회사 네이처라우드, 120억 투자 유치 2024-05-28 15:47:02
화장품 '리아네이처'의 온라인 총판 등 여러 커머스, F&B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기반해 네이처라우드는 매년 2배 이상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회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즐거움이 있는 모든 곳에'라는...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법인 및 총판과 입점 협의를 하고 있으며, 특산물 해외 판매를 바라는 지방자치단체와도 협력하고 있다. 큐텐은 다양한 K브랜드 상품을 빠르게 확보해 전략적인 마케팅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큐텐 관계자는 "K컬처를 바탕으로 K뷰티, K푸드 등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한국산 상품에 대한 미국내 호감도가 꾸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