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라 미숙해" SNS서 난리 나더니…김성철, 케이크 모델로 2024-08-16 13:24:44
1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케이크)’ 챌린지로 화제를 모은 김성철과의 협업으로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김성철은 2018년도 출연한 드라마 ‘투 제니’라는 작품에서 밴드 위아더나잇의 ‘티라미수 케익’을 불렀다. 김성철은...
프로야구단·라면…특화 매장 늘리는 편의점 2024-08-15 18:29:12
등에도 라면 라이브러리를 열었다. 최근에는 라면 라이브러리 매장으로 전환하거나 새로 개점하려는 가맹점주의 요청이 잇따르면서 지난달에만 3개 특화 매장이 가맹점 형태로 추가됐다. CU 관계자는 “몽골 등 해외에서도 K푸드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가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현진...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접점을 다양화하면서, 결과적으로 매출을 증대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업계 한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택을 중시하는 소비 행태가 전반적인 유통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꿀조합’ 메뉴의 흥행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업계 ...
뷰노, 2분기 매출 64억원…"내년부터 연간 흑자 달성할 것" 2024-08-14 17:03:59
뷰노는 올해 하반기 미국 진출 성과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최근 현지 공식 런칭한 AI 기반 뇌 정량화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원활한 시장 진입을 위해 주요 이해관계자(KOL)와의 접점을 늘리고 영업망 구축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 뇌 MRI 정량화 기술에 수요가 있는 기업과의 파트너십 논의도 지속 추진...
'토종 의료 AI기업 삼총사' 루닛·제이엘케이·뷰노, 美 시장 공략 속도 낸다 2024-08-13 16:16:03
AAIC에서는 주요 이해관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영업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뷰노 관계자는 “미국 보험체계에 들어가는 것이 핵심이다 보니 사업 및 마케팅 전략은 계속해서 검토 중”이라며 “관련 컨설팅도 받으며 구체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딥브레인 외 뷰노의 대표제품인 ‘딥카스’도 연내 FDA 허가를 기대...
무협 "최근 5년 내 中 여성 소비자 59%, 韓상품 구매 경험" 2024-08-13 11:00:03
"최근 5년 내 中 여성 소비자 59%, 韓상품 구매 경험" "여성 및 20·30대, 한국 상품 긍정 평가 높아" '중국 소비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 및 시사점' 보고서 발간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최근 5년 내 한국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중국 여성 소비자가 10명 중 6명꼴인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 상품에...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겨냥,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시도도 포착된다.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스포츠 클라이밍 짐 ‘피커스’와 협업해 내달까지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을 선보이고 클라이밍 챌린지를 연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24 파리올림픽 정식 종목이자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클라이밍 이벤트를...
변우석, 이 정도였어?…"논란이 대수냐" 러브콜 쏟아진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0 21:00:01
씨(26)가 “최근 불거진 ‘과잉 경호 논란’과 관계없이 변우석이 평소 팬들에게 이미지가 좋았기 때문에 상관없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윤 씨에 따르면 지난달 진행된 배우 변우석의 팬 미팅 신청을 위해 모인 온라인 동시 접수 인원만 70만명에 달했다고 하는데요.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만큼 업계에서 “광고 모델로...
8월 둘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8-10 08:30:01
올랐습니다. 최근 3개년 간 매출 성장률은 평균 50%를 웃돌았죠.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 및 외식업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으며 AI의 저변을 넓힌 영향으로 풀이됩니다. 또한 현대차, 삼성전자, 네이버, KT와도 제휴를 맺으며 한국 기술 기업과의 접점도 확대했습니다. 사운드하운드는 자동차업계와 외식업계를 중심으로...
데일리앤코 수면 브랜드 ‘몽제’, CJ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2024-08-09 16:30:06
특히 최근 진행된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방문·상담 고객 10명 중 6명이 구매 전환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데일리앤코 이해숙 대표는 “올해 몽제는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셔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