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HS효성첨단소재, 'SBTi' 온실가스 감축 목표 승인 2025-01-21 09:47:23
간접 배출량(스코프3)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카테고리 1(구매 상품 및 서비스)과 카테고리 3(연료 및 에너지 관련 활동)에서 발생하는 배출량 총량의 25%를 감축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업장 온실가스 및 에너지 감축 활동, 태양광 발전 설비 설치, 전력구매계약(PPA) 등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수립해 적극적으로...
다이소몰, 뷰티 신상 집중 행사…앱사용자 335만명으로 늘어 2025-01-21 09:40:10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가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다이소 관계자는 "작년 12월 앱 사용자 수는 전년 같은 달보다 81% 증가했다"며 "이는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다이소의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쿠쿠, ESG 경영 웹페이지 신설 2025-01-21 09:35:15
나누어 제공된다. 지속가능경영 전략 카테고리에서는 ESG 위원회의 조직도를 확인할 수 있다. ESG 위원회는 크게 실무협의회와 ESG 전담조직으로 나뉘어 있으며 실무협의회는 환경경영, 안전경영, 지배구조 관련 업무를 진행한다. 지속가능경영 활동 카테고리에서는 환경경영, 안전경영, 지배구조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아이지에이웍스-KT, TV 광고 분석 설루션 출시 2025-01-21 07:57:58
시청자가 실제로 상품을 구매했는지, 관심 있는 카테고리에서 활동 중인지, 또는 고가 상품 소비를 주도하는 핵심 고객층인지까지 파악할 수 있다. 또한 71개의 주요 채널과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평가해 가장 효과적인 광고 집행 전략을 제안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中 알리, K뷰티·패션 해외 역직구 프로그램 내놔 2025-01-20 14:09:49
K팝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고 밝혔다. 패션 분야는 국내 의류 쇼핑몰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도 입점시키기로 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한국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정책과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김경환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최근 5년간 교내 창업기업 누적투자 유치액 2,000억원, 기업가치 1조1000억원을 돌파” 2025-01-20 10:49:30
큰 카테고리로 이뤄져 있습니다. 선정기업들의 성장 단계와 수요조사에 맞춰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2024년은 특히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창업 문화확산에 중점을 두어 운영했습니다.” 대표적인 창업 육성 프로그램을 소개한다면 “창업중심대학 사업 이전부터 우수 창업기업의 발굴과 성장지원을 위해 진행되는...
"한국 소상공인 해외진출 지원"…알리, K상품 '역직구' 전면 시행 2025-01-20 10:30:40
맞게 우선 한국 화장품과 패션, K팝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패션 분야는 국내 의류 쇼핑몰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도 입점시킨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정책과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 K상품 '역직구' 전면 시행…화장품·패션 중점 2025-01-20 10:23:01
맞게 우선 한국 화장품과 패션, K팝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패션 분야는 국내 의류 쇼핑몰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도 입점시킨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정책과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년대비 펀딩 금액 52% 늘었다”…신생 브랜드로 주목받는 이 분야 2025-01-20 09:48:40
52% 급증했다고 20일 밝혔다. 와디즈 뷰티 카테고리에서 1인당 뷰티 펀딩 금액은 10만 6000원이다. 다른 온라인 뷰티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4.5배 이상 높다. 특히 지난해 와디즈 뷰티 카테고리에서 연간 2천 개의 신상품이 공개됐다. 2년 전과 비교해 50% 증가한 수치다. 와디즈는 신생 및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와디즈, 1인당 뷰티 펀딩 금액 10만6천원…2년 새 52% 증가 2025-01-20 08:44:01
뷰티 펀딩 금액은 52% 급증했다고 20일 밝혔다. 와디즈 뷰티 카테고리에서 1인당 뷰티 펀딩 금액은 10만 6천 원으로, 이는 온라인 뷰티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4.5배 이상 높은 수치다. 특히, 2024년에는 와디즈 뷰티 카테고리에서 연간 2천 개의 신상품이 공개됐으며, 이는 2년 전과 비교해 50% 증가한 수치다. 와디즈는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