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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일상 속의 건강 관리를 돕는 10개 제품이 선정됐고, ‘비건 어워드’에서는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15개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효능⋅효과...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실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이 올해 1월~10월 기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이마트 노브랜드도 2016년부터 뷰티 상품을 팔기 시작했는데 올해 1월~10월 기준 뷰티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 지난 7월에는 4980원짜리 스킨케어 기초라인 5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편의점은 가성비 소용량 제품 라인업을...
'기후·환경' 전면 배치…카카오 다음, 뉴스 페이지 개편 2024-11-19 16:27:10
70여개에 달하는 소분류 카테고리를 마련해 뉴스 서비스를 개편했다. 19일 ICT 업계에 따르면 다음 뉴스는 기후 위기, 인구 문제, 가상 화폐 등 독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기존 6개였던 대분류 카테고리를 소분류 카테고리 체계로 세분화했다. 이를테면 뉴스 페이지의 '사회' 카테고리를 누르면 인구·노동·성평등...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특히, 방송에 특화된 카테고리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만의 방송을 쉽고 빠르게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방송 화면, 음향 효과, 영상 그래픽 등 다양한 리소스를 통해 창의적인 방송 환경을 구축하고, 더 많은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저작권과 사용권에 대한...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2024-11-18 10:47:13
아니라 과일 카테고리의 매출 규모를 키우고 농가의 판로도 확대할 수 있다고 이마트는 강조했다. 실제 이마트에서 지난 2022년 국산포도 매출은 샤인머스캣이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이전인 2018년과 비교해 약 두 배 규모로 성장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신품종 상품화를 결정할 때는 고객들의 반응도 중요하고 지속 운영이...
LG유플러스, 2025년 대학생 대표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4-11-18 09:00:14
20대를 대표하는 카테고리로 라이프스타일, 소비행태, 인공지능(AI)·Tech, 놀이문화, 대인관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6가지를 선정하고, 각 카테고리별 키워드로 △헬씨파민(Healthy+Dopamine) △OIY(Order It Yourself) △A급 ISTJ 팀원 △잼얘피커(재미있는 얘기+Picker) △페이버십(Favorite+Ship) △텍스트...
헬씨파민·잼얘피커…LGU+ 유쓰,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2024-11-18 09:00:00
놀이 문화, 대인관계, 소셜미디어(SNS) 6개 카테고리별 키워드도 선정했다.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로는 러닝 등 건강을 챙기는 일에서 도파민을 느끼는 '헬씨파민', 소비행태 분야 키워드로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즈 상품에 소비하는 'OIY', AI·테크 키워드로는 내향적이지만 적절한 조언을 하는...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해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했다. 이 제품은 출시 이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GS25는 여행용 스킨케어 상품부터 소용량 가성비 기초화장품 등 편의점 전용 화장품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을 강화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는 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