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펄펄 끓는 IPO시장…'캔디크러쉬' 킹디지털도 나섰다 2014-02-19 21:07:26
‘캔디크러쉬사가’의 제조사 킹디지털 엔터테인먼트가 최대 5억달러 규모의 기업공개(ipo)를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18일(현지시간) 밝혔다. 킹디지털은 영국과 스웨덴에 본사를 둔 게임회사다. 2012년 10월 캔디크러쉬사가를 론칭해 ‘대박’을 터뜨렸다. 캔디크러쉬사가는 한국의 인기 게임...
"캔디크러쉬 사가 개발업체 상장추진…기업가치 11조" 2014-02-19 11:50:55
캔디크러쉬 사가'를 개발한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기업 가치가 최대 100억 달러(약10조7천억원)에 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국내 증시 전문가들은 킹의 상장 추진 소식이 국내 증시에 상장된 게임주에도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19일 파이낸셜타임스(FT)·월스트리트저널(WSJ)...
새로운 DAU 1위 '애니팡2', 애니팡 시리즈 순위권 2014-02-13 15:05:07
피아니스트' 해피한 dau top 순위권 진입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캔디크러쉬사가'-'애니팡2' 나란히 1위 기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손장호 지사장 "동남아 신흥국가가 제대로 뜬다" 2014-02-13 02:11:07
많은 부분유료화 매출을 기록한 것은 '퍼즐앤드래곤'과 '캔디크러쉬사가'이다'고 전했다. ■ 특이한 국가는 '러시아', 주목할 곳은 '동남아시아' 국가별 트렌드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그는 '게임 다운로드에서 미국과 중국, 러시아, 영국, 브라질 순서로 나타난다. 현재 미국과 중국이 4...
선데이토즈 '애니팡' 3형제 DAU 10 순위권 기록 2014-02-07 16:12:15
피아니스트' 해피한 dau top 순위권 진입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캔디크러쉬사가'-'애니팡2' 나란히 1위 기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킹닷컴 "넥슨 '캔디코스터' 게임명 문제없다" 2014-02-05 19:40:10
뮤비 10초 등장 게임 '캔디 크러시 사가' 캔디크러쉬사가, '구글-애플' 통일 세계 매출 1위 '캔디크러쉬사가'의 킹닷컴, 나스닥 상장 신청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1억 상금 잡아라! '모두의 마블' 전국민 대회 화제 2014-02-05 15:47:13
3배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 열린다! '캔디크러쉬사가' 꾸준한 상승세 dau 2위 안착 '응답하라 xxxx' 원작 앞세운 모바일 게임 인기몰이 넷마블 온라인게임, 설날 이벤트 한 보따리 풀었다! 넷마블, 설 연휴 모바일 게임 선물 폭탄 '한가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선데이토즈-게임빌 시가총액 '엎치락뒤치락' 2014-02-05 00:36:12
'애니팡2'은 출시되자마자 영국 킹닷컴의 '캔디크래쉬사가'와 게임방식 등이 유사하다는 논란이 일었다. 하지만 이같은 논란이 주가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선데이토즈 측은 '법적인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킹닷컴의 '캔디' 상표권 과연 성역인가? 2014-02-03 23:57:13
캔디란 단어를 쓰는 모든 게임을 문제 삼기보다 카피캣을 없애는 게 중요하다'고 설명했지만 실제로는 과도하고 무리한 해석으로 비판에 직면해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캔디크러쉬사가'도 kgc2013 키노트, 세션 공개 '캔디크러쉬사가'를 통해 느낀 인생의 교훈 [kgc]한국...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은 나에게 성장판" 2014-01-30 10:34:14
캔디크러쉬사가'? 이것밖에 생각이 안나요'라고 이야기했고, l군은 '새로운 청소년 문화다'라고 말했다. 물론 슬픈 대답도 있었다. 고등학교 1학년생인 j군은 '유일한 낙이다'라고 답했다. 학생들에게만 슬픈 대답이 나오는 것은 아니었다. 회사가 엄격해 업무시간에는 스마트폰을 만지지도 못하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