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뒤를 이었다. 탄산음료는 코카콜라(한국코카콜라·4천918억원), 액상차는 V라인(광동제약·499억원), 두유는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이 1위를 차지했다. 참치캔은...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음료는 코카콜라(한국코카콜라·4천918억원), 액상차는 V라인(광동제약·499억원), 두유는 베지밀(정식품·1천836억원), 액상커피는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 참치캔은 동원참치(동원F&B·1천177억원), 만두는...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상황이다. 올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선보인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여울'과 가정 시장을 타깃으로 선보인 맥주 '크러시' 캔 제품의 판매채널 확대 및 영업,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또, 1분기 중 소주 '처음처럼'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위스키...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다양한 음료 브랜드가 수출되며 수출 실적도 전년 대비 11.6% 늘었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 2022년 1천885억원, 작년 2천730억원 등으로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올해도 약 10% 증가한 3천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은 올해도 신제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음료 매출, 올해 3천억원 규모로 성장 기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지난해 매출 3조원을 처음으로 돌파했다. 롯데칠성은 작년 연결기준 매출이 3조2천247억원으로 전년(2조8천417억원) 대비 13.5% 증가했다고 5일 공시했다. 지난해 영업이익은 2천107억원으로 전년(2천229억원)보다 5.5%...
“무알코올 주류로 무슬림 시장도 공략”…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의 도전 [긱스] 2024-02-02 18:05:24
캔으로 된 상품도 추가로 출시하라 계획이다. 일본에선 100명에 가까운 바이어들이 연락했다. 일본은 고령화가 상당히 진행된 나라로 알코올을 자제하고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한국과 인접한 탓에 맛에 대한 거부감이 가장 적다. 추 대표는 “최종 목표는 알코올 섭취가 금지된 무슬림 시장에 무알코올 주류를...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 캔 제품으로 출시 2024-01-31 08:59:58
롯데칠성 맥주 '크러시' 캔 제품으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를 캔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11월 맥주 신제품으로 크러시를 병 제품 등으로 선보인 데 이어 다음 달 중 캔 제품으로도 출시한다. 크러시 캔 제품은...
日 맥주 공세 속에서도…'부동의 1위' 불티난 맥주는 2024-01-26 13:28:12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는 2021년과 2022년 4%대의 점유율로 3위에 올랐으나 지난해 '아사히'와 켈리에 밀려 4위권 밖으로 밀렸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11월 신제품 '크러시'를 선보이고, 걸그룹 에스파 소속 가수 카리나를 모델로 내세우며 마케팅 작업을 벌이고...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제로 탄산 제품 확대" 2024-01-22 08:24:24
코카-콜라는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기존 '환타 오렌지향'의 맛은 살리고 열량은 줄인 제품으로 215㎖, 355㎖ 용량의 캔 제품과 1.5L 페트 제품 등으로 나온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제로 포도향, 파인애플향에 이은 세 번째 환타...
"알바생이 멋대로 음료 만들어 먹어요"…카페 사장 '하소연' 2024-01-18 17:06:51
'아르바이트(생) 고용 2일 차부터 제멋대로 음료 먹어요'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자신을 카페 업주라고 밝힌 A씨는 "매장에서 아르바이트생 몇 명을 두고 있다"며 "다들 하루에 음료 2잔 정도는 가게에서 먹는다. 먹으라고 안 했는데 그렇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이런 분위기 속 새로 온 아르바이트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