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인천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생분해성 수지로 원료 컴파운드부터 완제품까지 제조하는 기업 ‘팬에코’ 2024-06-20 17:15:49
수지 기반의 비닐류, 사출류, 성형류 플라스틱 제품의 원료 컴파운드 및 완제품 생산 성과 : 생분해성 유니클로 쇼핑백, 탑텐 쇼핑백, JDC 면세점 쇼핑백, 편의점 봉투, 수출용 커피캡슐, 약국 봉투, 멀칭 필름, 식탁보, 빨대 등 다수의 컴파운드 원료 공급 및 완제품 납품, 매출 2019년~ 2023년 누적 216억원 강소특구 지...
GIGI COFFEE, 개그맨 심현섭과 국내 커피 프렌차이즈 사업 전개 2024-06-19 10:17:05
강남의 중심이자 비즈니스의 메카인 코엑스몰 앞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였고 지역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커피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중이다. 한편 심현섭은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커피를 착한 가격으로 측정하여 매일 커피를 드시는 고객분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이다.”라며 ‘GIGI COFFEE’가...
"커피 마실 때 딱 좋아"…무더위에 불티나게 팔린 가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6-18 10:02:34
중인 더벤티 커피는 지난 4월 음료 가격을 최대 500원 올렸다. 전국 5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더리터 커피 역시 음료 가격을 평균 400원 인상했다. 코웨이 역시 최근 얼음정수기 주문이 늘어남에 따라 충남 공주 유구공장 정수기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기 시작했다.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에 대한...
경성 '미식살롱'…추억의 경양식이 시작된 곳 2024-06-13 17:59:26
떠나지 못한다. 커피 맛을 잊지 못한 나는 며칠 후 티룸을 다시 찾았지만, 돈이 없어 그 주변만 하염없이 서성인다. 경성역 1층의 티룸, 그리고 2층의 양식당은 개화기 모던걸, 모던보이가 모이는 ‘핫플레이스’였다. 2층 양식당 이름은 ‘서울역그릴’. 1925년 문을 연 한국 최초의 경양식집이다. 200명을 수용할 수...
고객 접점 늘려라…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오픈 2024-06-13 16:42:07
등 총 4개로 마련되어 있다. 본인의 드라이빙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코스를 계획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특화 프로그램 또한 운영한다. △오버나잇 시승은 캠핑과 차박을 테마로 해 차량에 캠핑 장비 설치 지원 등 1박 2일 동안의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한다. △24시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장거리 시승은 여행이나 레저...
"탄소배출 주범" 욕 먹더니…놀라운 기술에 1100억 몰렸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2024-06-11 11:37:12
월스트리트저널은 "이제 신선한 커피보다 낮은 온도에서 철강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보도했다. 핫커피의 온도가 통상 80~85도라는 점에 빗대 일렉트라의 신기술의 장점을 표현한 것이다. 일렉트라는 올해 3월 시범 플랜트를 가동했다. 아직 상용화 단계는 아니지만, 아마존과 철강 대기업 뉴코어 등이 현재까지 총...
맘스터치, 맘스터치 명동점 오픈…"K-버거 입지 다진다" 2024-06-11 09:41:15
드 고유 컬러인 노란 색상의 메탈 프레임으로 장식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맘스터치는 피크타임 내점 수요가 높은 명동 상권의 특징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주방과 카운터 사이에 제품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하는 컨베이어벨트를 도입했다. 메뉴는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최적화해...
맘스터치, 명동에 대형매장 열어…"관광객에게 브랜드 알린다" 2024-06-11 08:28:18
드 알린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맘스터치는 중구 명동에 '맘스터치 명동점'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맘스터치 명동점은 일본 버거 프랜차이즈 모스버거가 10년간 영업했던 자리에 3개 층 약 100석의 대형 매장으로 마련됐다. 또 메뉴를 보다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국내 맘스터치 매장 최초로 주방과...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인기 커피 브랜드 '노 커피 노 라이프(NO COFFEE)' 입니다. 주위에서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하냐'고들 묻는데, 전혀 다릅니다. 이 브랜드의 모토는 '좋은 커피와 함께하는 삶'으로 문화와 예술가와 협업하는 곳으로 유명해요. 커피와 함께 한국과 일본 양국의 작품 전시와 문화적 교류를 촉진하는...
고개 들면 창덕궁 담장…바람·햇살·향이 채우는 '차경'의 완성 2024-06-06 19:09:58
가지 키워드로 자신이 원하는 커피를 찾을 수 있는 질문을 적어놓았다. 대체로 주문서를 작성한 끝에는 취향에 관한 깊은 대화가 이어지곤 한다. 주문이 완성되면 그는 익숙한 동작으로 주전자를 들고 커피를 내린다.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좋아 골랐다는 도기 드리퍼와 서버 소리가 마지막으로 공간을 채운다. 문을 열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