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고 벚꽃 볼 준비"…봄 맞아 매출 290% 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30 12:55:11
처음으로 실내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적극적으로 지갑을 열면서다.봄 나들이 채비…옷 새로 사고 화장품 바른다봄옷과 화장품 등 '꾸밈 수요'가 뚜렷이 늘었다. 사실상 실내외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봄 나들이와 신학기를 맞은 학생과 학부모 등의 쇼핑 수요가 증가했다. 30일 온라인쇼핑몰...
"올해는 진짜 엔데믹"…G마켓, 봄나들이 용품 판매 급증 2023-03-30 08:50:21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실내와 대중교통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개화 시기가 앞당겨지자 엔데믹(endemic·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 상황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G마켓은 지난 19∼28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보니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나들이 패션은 전년 대비 15%...
발롱블랑, 2023 KLPGA·KPGA 골프 프로캐디 후원 활동 예고 2023-03-27 11:28:16
한국 팀을 후원하기도 했다. 오는 7월에는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서프리그(WSL) 세계대회에도 후원할 계획이다. 발롱블랑 박정수 대표는 "자사 간판 제품인 마스크팩과 더불어 핸드크림, 수분 멀티밤, 쏘리선쿠션 등을 판매 중인 가운데 스포츠 후원 활동에도 앞장서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스포츠 업계와...
"'노마스크'는 아직"…마스크 판매량 되레 늘었다 2023-03-27 07:18:12
나쁨, 나쁨∼매우 나쁨을 기록했다. 유통업계는 마스크 판매량 증가가 코로나 재감염 우려, 미세먼지, 습관적 착용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미세농도 먼지가 높아진 데다, 사람이 밀집한 대중교통에서 코로나 감염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다는 것. 한편 편의점 GS25에서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
마스크 착용의무 해제 불구 판매량 증가 이유는 2023-03-27 06:53:42
위메프의 마스크 판매량도 8.91% 늘었고, SSG닷컴(쓱닷컴)에서도 30%가량 오름세를 기록했다. 20∼23일 수도권 미세먼지(PM10) 수준은 각각 나쁨, 나쁨, 나쁨, 나쁨∼매우 나쁨을 기록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진 데다 사람이 밀집한 대중교통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인식이 함께 작용한...
마스크 해제 조치에도 '노마스크'는 아직…마스크 판매량↑ 2023-03-27 06:11:00
위메프의 마스크 판매량도 8.91% 늘었고, SSG닷컴(쓱닷컴)에서도 30%가량 오름세를 기록했다. 20∼23일 수도권 미세먼지(PM10) 수준은 각각 나쁨, 나쁨, 나쁨, 나쁨∼매우 나쁨을 기록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진 데다 사람이 밀집한 대중교통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인식이 함께 작용한...
'노마스크' 되자 불티나게 팔린다…매출 120% 폭등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7 22:00:00
3년 만에 '노마스크'로 맞는 봄철이 되자 여름철 대표 제품인 자외선 차단제(선크림)가 때 아닌 성수기를 맞았다. 마스크를 벗고 맨얼굴을 드러내는 데다 자외선이 상당한 봄볕을 쬐는 시기가 되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각 업체들이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자외선 차단제 매출 '쑥'…신제품 쏟아진다17일...
남성 패션·뷰티 매출 증가…위메프 "꾸미는 남성들 많아져" 2023-03-15 14:56:27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이후 남성들의 패션·뷰티 수요가 늘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한달간(2월 11일 ~ 3월 10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 패션·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은 57% 늘었는데 특히...
"봄 되니 남자들도 꽂혔다"…'꾸꾸족' 열풍에 매출 폭증 2023-03-15 12:05:58
‘노마스크’로 일상생활을 보내게 되면서 화장품을 찾는 남성도 늘어났다. 위메프에서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은 57% 급증했다. 품목별로는 눈썹을 그리는 아이브로우 매출이 1127.1% 폭증했다. 비비크림(109.2%),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등 매출도 증가했다.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증가해 향기까지...
소이베베, 12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소이베베데이` 진행 2023-02-10 11:13:40
첫번째 진행이다. 이번 행사에는 울트라 아토 고보습크림, 아토 로션, 멀티밤, 샴푸앤바스, 키즈 마스크팩, 수딩젤, 프리미엄 물티슈, 아토 비누, 선팩트, 선크림, 선스틱 등 전 품목이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멀티밤 출시를 기념해 300개 한정으로 배송비만 내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 많은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