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3.5배로 늘었다. 선크림(47%↑), 클렌징 제품(21%↑)도 인기를 끌었다. 지그재그는 이에 힘입어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달바,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교차 수거와 참여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보디, 클렌징, 헤어, 향수 등 공병 1개당 에스아이빌리지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최근 기준 1톤 분량의 공병을 재활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국내 론칭한 프랑스 무알코올 비건 향수 브랜드 에르메티카 역시 포장재에 신경 쓰고 있다. 향수가 담긴 유리병은 탄소배출량을 줄...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주요 아이템은 리얼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포어클렌징오일 AHA, 포어클렌징밤 BHA, 비타민C 글로우세럼 총 네 가지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성종훈 대표는 행사 당일,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검증된 성분(proven...
'뷰티 디바이스' 뭐길래…에이피알 시가총액만 2조 2024-02-23 17:34:41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과거 제모, 클렌징 기능에 제한됐었던 기기의 범위가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과 유사한 수준으로 확대된 겁니다. 기술력 증대와 더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지난 2018년 5,000억 원 수준이던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지난해 1조...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클렌징, 스킨, 로션 등이다. 그는 남중, 남고를 나왔다. 남동생이 있을 뿐 누나나 여동생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 고등학생 시절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그는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쓰기 시작했다. 소망화장품에서 ‘꽃을 든 남자’라는 남성 화장품이 나와 한창 인기를 끌 때였다. 갖가지 화장품을 얼굴에 발라보고,...
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선정 2024-02-01 08:30:00
알로에스테는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라인, 색조제품 등 전제품에 라벤더수와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 중이다. 알로에스테는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방부시스템을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에 자연주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기업이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해 원료를 차별화하고 항산화 성분의...
에이블씨엔씨 미샤, 명동서 외국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2024-01-25 09:09:13
외국인 참가자들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국, 4만여개 매장에 진출해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유통단계 줄여 가격거품 빼…폴란드 '반값 우유' 주문폭주 2024-01-24 18:13:03
비중을 전체의 50%에서 80%로 끌어올리기로 했다. 유통사들은 식품뿐 아니라 생활용품도 발굴 중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독일 1위 드러그스토어 ‘dm’의 자체 브랜드 상품을 직소싱했다. 원래는 앰풀, 핸드크림 정도만 수입하다가 작년부터 클렌징 티슈, 보디로션, 면도기 등도 팔기 시작했다. 안재광/이선아/양지윤...
그린알로에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11년 연속 화장품 부문 대상 2024-01-23 16:45:29
함유하고 있다. 이밖에도 클렌징라인과 자외선차단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색조제품에도 자연성분의 방부제로 피부를 안정화하는 등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정광숙 대표는 “알로에스테는 현대여성의 피부고민을 반영한 친환경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피부건강을 위해...
'불멍'도 럭셔리하게…고급 캠핑 시장 6조원대로 커졌다 2024-01-02 17:33:58
100% 만들어진다. 대표 상품은 △멀티 클렌징 패드 △바비큐 그릴용 패드 △다목적 오븐클리너 등이다. 한 박스에 7개의 패드가 들어있으며 박스당 소비자 가격은 1만4000원이다. 다음 달부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슈퍼마켓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브라조 수입원 관계자는 "아브라조는 주방, 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