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차세대 모바일 프로세서 '엑시노스 2400' 공개(종합) 2023-10-06 09:10:34
최대 4배 클로즈업 장면까지 화질 저하 없이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기술이다. 클로즈업시 AI 기술이 사물을 자동 추적한다. 자동차 인포테이먼트용 프로세서인 엑시노스 오토·아이소셀 오토·아이소셀 비전 등 다양한 차세대 시스템반도체 제품 기술도 시연됐다. 2025년 양산 예정인 차세대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IVI)용...
"문자를 이미지로 변환"…삼성전자, '엑시노스 2400' 공개 2023-10-06 07:47:27
최대 4배 클로즈업 장면까지 화질 저하 없이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기술이다. 클로즈업시 AI 기술이 사물을 자동 추적한다. 자동차 인포테이먼트용 프로세서인 엑시노스 오토·아이소셀 오토·아이소셀 비전 등 다양한 차세대 시스템반도체 제품 기술도 시연됐다. 박용인 시스템LSI사업부 사장 사진 :...
삼성전자, 차세대 모바일 프로세서 '엑시노스 2400' 공개 2023-10-06 07:00:02
최대 4배 클로즈업 장면까지 화질 저하 없이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기술이다. 클로즈업시 AI 기술이 사물을 자동 추적한다. 자동차 인포테이먼트용 프로세서인 엑시노스 오토·아이소셀 오토·아이소셀 비전 등 다양한 차세대 시스템반도체 제품 기술도 시연됐다. 2025년 양산 예정인 차세대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IVI)용...
"지금 바로 사러 간다"…美서 '엄지척' 제네시스 광고 2023-09-25 09:15:24
내·외부의 유니크한 디자인 디테일들을 클로즈업 후 교차 편집해 역동적으로 보여주거나, 젊고 감각적인 배경 음악을 활용함으로써 차별화를 시도했다. 자동차 광고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주행 신을 포함하지 않고, 차량 자체에만 집중함으로써 ‘제네시스만의 고급스러움(Luxe)은 디자인 디테일에 깃들어 있다’는 콘셉...
이노션 美법인 제작 제네시스 캠페인, '이달의 베스트 광고' 1위 2023-09-25 09:00:01
디테일을 클로즈업 후 교차 편집해 역동적으로 보여주고, 젊고 감각적인 배경 음악을 활용함으로써 차별화를 시도했다. 자동차 주행 장면 대신 차량 자체에만 집중해 '제네시스만의 고급스러움은 디자인 디테일에 깃들어 있다'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보여줬다는 평을 받는다. 이 밖에도 이노션 영국법인이 제작한...
이솜 "귀신 보고 싶었는데, 보지 못했어요" [인터뷰+] 2023-09-25 06:33:03
퇴마 연구소'에서는 이솜의 눈을 클로즈업하는 장면이 여럿 등장한다. 이솜은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촬영 내내 헤어스타일과 비슷한 톤의 붉은빛이 가미된 컬러 렌즈를 착용했다. 장시간 착용하면 불편한 렌즈를 끼고 촬영장 곳곳을 누볐지만 "지칠 줄 모른다"는 평을 받았던 이솜이었다. 이솜은 "원래는 체력이 더...
"엔씨소프트, 단기 실적·신작 우려된다…목표가↓"-현대차 2023-09-21 08:30:29
글로벌 클로즈베타테스트(CBT) 과정을 거치며 자동 사냥과 자동 이동을 제거하고 구미 콘솔 이용자들의 게임 성향에도 부합할 수 있도록 게임 시스템을 조율 중"이라고 말했다. 다만 "4분기까지는 한 달 미만의 국내 매출과 출시 마케팅비의 미스매치가 불가피해 실적의 가파른 반등은 힘들다고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김...
츄, 내달 18일 솔로 데뷔 확정…첫 티저 영상과 이미지 공개 2023-09-18 11:30:24
클로즈업되어 있다. 대자연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에너지와 신비롭고도 섬세한 감성은 오랫동안 츄의 신보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유럽의 한 도시를 배경으로 색다르게 변신한 츄의 모습이 담겼다. 오렌지 컬러의 부스스한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Back for More (with Anitta)'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짙은 눈빛 ‘강렬’ 2023-09-14 08:30:10
얼굴이 클로즈업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다섯 멤버의 짙은 눈빛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Back for More (with Anitta)'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13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에 앞서 발표하는 선공개 트랙이다. 일상에서도 마법 같은 기적의 순간은...
조폐공사, BTS 데뷔 10주년 기념 2차 메달 예약판매 2023-09-01 14:58:47
초상을 클로즈업해 표현했다. BTS 로고와 숫자 10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지난해 12월 출시한 첫 번째 기념 메달은 1만장 이상(60억원 규모) 판매돼 그동안 공사가 발행한 기념 메달 가운데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반장식 사장은 "아티스트의 위상에 걸맞은 신기술을 적용해 10주년의 의미를 담은 메달을 제작했다"며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