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데이터 담았다"…쿠팡,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 2022-12-09 10:51:56
쿠팡은 데이터 분석과 고객 투표로 선정한 뷰티 제품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쿠팡 소비자가 가진 인사이트로 선정된 제품을 강소기업이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과 `보습`,...
[인천대학교 2022 초기창업패키지] 화장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스타트업 ‘더마뮬러’ 2022-12-09 07:01:38
세상의 모든 여성에게 위로를 주고 지구와의 공존을 목적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해나가는 기업입니다.” 우 대표는 “더마뮬러의 강점으로 17년 경력의 피부과 화장품 연구원이 직접 만들어 품질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더마뮬러의 첫 번째 출시 브랜드인 디어레이디는 ‘피부만을 위한 고농축 미니멀...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슬리핑 마스크가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었습니다. BTS와의 콜라보로 라네즈를 알리고 있는데다, 파스텔 톤의 용기 디자인과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향을 입힌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는데요. 여기에 아모레는 이니스프리를 통해 비건·클린 뷰티 등에 관심이 많은 미국의 MZ세대도 공략하고...
(주)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이사,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최우수상 시상 2022-12-01 09:06:38
등 경영 노력에 대한 종합 평가가 포함된다. 씨엠에스랩의 이진수 대표이사는 "씨엠에스랩의 성장과 발전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시스템과 제도를 통해 국내 기업을 선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씨엠에스랩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와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을 보유하고 있다.
영유아화장품 타가, 2년 연속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우수그룹` 선정 2022-11-28 16:39:40
지속가능경영 분석지표로 이에 프리미엄 클린앤비건 영유아화장품 브랜드 타가가 2년 연속 우수그룹에 선정되면서 매년 발표하는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100 /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 100`에서 타가는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30에도 함께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타가는 뷰티테크 기업 중...
CJ올리브영, 강남타운점 전면 리뉴얼…프리미엄 제품 강화 2022-11-28 10:44:47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리뉴얼 과정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했다. 또 전국 매장 중 유일하게 식품 특화존을 마련하고 건강식품과 전통주, 와인 등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또 클린·비건 뷰티 제품 등 전략 상품군을 전진 배치하고 층마다 브랜드 팝업존을 설치해 중소 브랜드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컴플리톤코리아 OBM 프로젝트, 바디 가드닝 브랜드 `에스투파` 론칭 2022-11-17 12:11:21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세럼카인드`와 `슈어베이스`를 전개하는 컴플리톤 코리아(이하 컴플리톤)가 OBM 프로젝트를 맡은 HLL(House of Luxury & Lifestyle)의 바디 가드닝 브랜드 `에스투파(ESTUFA)`를 11월 초 런칭했다고 밝혔다. HLL은 글로벌 패션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하퍼스바자, 에스콰이어`의 발행...
`中 변심`에 실적 반토막…K뷰티 `일본·미국`으로 2022-10-31 19:13:19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뷰티 업계에서는 대내외적인 환경이 악화된 것 외에 중국 내 한국산 화장품 브랜드력 자체가 약해졌다는 평가입니다. 이에 두 회사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일본과 북미 시장을 개척해 중국 의존도를 낮추는데 집중한단 전략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1681억원을 투입해 미...
타가, UN SDGs 협회 `클린기업(CBP)`, `지속가능성 우수기업(GSP)` 동시 선정 2022-10-27 16:03:19
강조했다. 또한 "타가 역시 프리미엄 클린&비건뷰티 영유아전문 브랜드로써 지속가능한 친환경 브랜드로 노력해온 것을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하며, 향후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환경문제와 지구온난화 대응에 기여하여 자원순환을 선도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앞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UN SDGs 협회는 선정된 CBP와...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다음달 11일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여겨지는 광군제(光棍節)를 앞두고 화장품 업계들이 예약판매·프로모션 등 마케팅 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27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다수 업체가 내달 11일 광군제에 앞서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