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의 캐릭터가 있는 신리오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 IFC몰 = 황금연휴를 맞아 6일까지 캐리커처, 젤리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한다. 캐리커처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4일과 5일에는 악기를 연주하는 마칭밴드의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3∼5일과 10∼12일에는 샤넬, 이솝,...
유통가 "5월 가족 나들이객 잡아라"…포켓몬부터 레고까지 2024-05-01 07:15:00
키티를 설치한다. 어린이 고객 또는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9일까지 웨스트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 비치된 자유 체험 테이블에서는 레고 조립을...
'가족고객 잡아라'…호텔, 가정의달 패키지·케이크 출시 2024-04-29 16:53:28
헬로키티 캐릭터 룸, 성인 2인과 소인 1인 라세느 조식, 동백꽃 옷을 입은 헬로키티 동백꽃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월드는 다음 달 4∼5일 1층 로비와 8층 키즈라운지에서 '로티로리 캐릭터 공연'을 한다. 로비 공연은 다음 달 4∼5일 오후 3시 30분부터, 키즈라운지 공연은 다음 달...
춘식이부터 헬로키티까지…신세계, 캐릭터로 동심 잡다 2024-04-29 06:00:03
신상품 14종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밖에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는 다음 달 3∼12일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대전신세계 1층 출입구에는 3m 높이의 대형 헬로키티가 설치되고, 6층 아트테라스에서는 헬로키티 탄생 5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기념상품을 내놓는다. lucho@yna.co.kr (끝)...
코로나 극복한 테마파크 "올해도 최대 실적" 2024-04-21 18:23:02
키티 등 산리오캐릭터즈 체험 콘텐츠를 선보였다. 놀이기구를 타지 않고 정원만 별도로 방문할 수 있는 이용권도 내놨다. 롯데월드는 네이버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과 손잡았다. 이 웹툰의 배경인 1999년 시절의 공중전화 부스와 문구점, 오락실 등을 곳곳에 세웠다. 디즈니, 유니버설 등의 테마파크처럼...
신세계 강남점 "유동인구 100만명 오픈스테이지 효과 톡톡" 2024-04-07 06:00:01
디자인한 콘텐츠 전시 등을 선보였다. 작년 11월에는 헬로키티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픈 스테이지에서 열어 300m의 대기 행렬이 이어질 만큼 인기를 끌었다. 지난 1월에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소개하는 갤럭시 스튜디오, 2월 말부터 지난달 중순까지는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향수 출시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게시판] 제주항공,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캐릭터 마케팅 2024-04-01 10:26:38
캐릭터 마케팅 ▲ 제주항공[089590]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캐릭터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5월부터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잔망루피 이어 산리오까지…제주항공, 캐릭터 마케팅 확대 2024-04-01 09:38:05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헬로키티·쿠로미·시나모롤 등 '산리오캐릭터즈'로 캐릭터 마케팅을 본격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MZ와 잘파(Z+알파)세대부터 키덜트까지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미래 잠재고객 확보에도 나선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은 5월부터...
바이하츠, 캐릭터 넣은 클립·커터칼 등 인기…책상 위 필수품 2024-03-26 16:29:22
헬로키티,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포차코 등을 제품마다 부착했다. 바이하츠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능률 향상을 위해 매 분기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며 “소비자의 책상 위에 없어서는 안 될 문구 제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오현우 기자 ohw@hankyung.com
韓 미술시장에 거세게 부는 '해외 직구' 바람 2024-03-18 18:45:38
본격적으로 확산하는 계기가 됐다. 태국 작가 키티 나로드의 작품이 한 옥션사 경매에 2000만원대에 나왔다가 유찰됐는데, 중국 컬렉터가 이를 싼값에 사들인 뒤 중국 경매에 올려 1억원에 낙찰시킨 것. 한 갤러리스트는 “한국 컬렉터들이 아직 해외 신진 작가 정보에 어둡다는 걸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뒤늦게 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