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후활동가, 이번엔 佛 스키장 테러…"눈 안내리면 스키도 못타" 2022-12-30 10:39:10
활동가들의 '테러' 타깃이 됐다. 크리스마스였던 지난 25일(현지시간) 밤 프랑스 남동부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레제 스키 리조트에서 인공 눈을 만드는 제설기 2대의 케이블이 절단되는 사건이 발생, 현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29일 보도했다. 훼손된 인공제설기에는 붉은색 스프레이...
“국내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요? 메이드 인 부산 ‘슬랩스틱’입니다” 2022-12-26 16:00:20
등산으로 브랜드 타깃을 바꾼 것 같아요. 그래서 보통은 아웃도어 브랜드의 옷을 입고 많이 들 하는데, 클라이밍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지예요. 그래서 슬랩스틱에서도 클라이밍 팬츠를 주력 제품으로 내놓고 있어요. “클라이밍 특성상 자유자재로 다리 사용하고 기능성 갖춰야···슬랩스틱,...
[인하대학교 2022 초기창업패키지] 기업 굿즈 제작 플랫폼 ‘오즈의 제작소’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콘콘 2022-12-23 13:06:29
만들고 있습니다.” 오즈의 제작소의 주요 타깃은 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광고 대행사다. “광고 대행사의 경우 워낙 다양한 기업과 행사를 진행해 매번 새로운 굿즈를 기획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즈의 제작소가 그 부분을 해소해 줄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오즈의 제작소의 주요 타깃은...
12월 FOMC 결과 발표 전후 무슨 일이? 피봇은 단행, 하지만 왜 주가는 곤두박질?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2022-12-15 08:03:29
인플레 타깃팅선을 상향 조정하느냐 하는 문제도 관심이 되지 않았습니까? - 올해 잭슨홀 미팅, 인플레 타깃팅 상향 논쟁 - 2013년 상황과는 달라, 인플레 안정 ‘최우선’ - 2%대로 내리려면 급진적 금리인상 장기 지속 - 물가 잡으려다, 경기침체·실업증대·국민고통 - 크루그먼, 인플레 타깃팅 4%로 상향 ‘재주장’ -...
삼성 비스포크, 워드클라우드·감정분석 결과는… 2022-12-02 11:47:22
제품, 서비스를 전달해야 함을 강조한다. 이때 타깃의 범위를 얼마나 좁게 정의하냐에 따라 (1)매스마케팅, (2)세분화마케팅, (3)집중적마케팅(틈새마케팅), (4)개인화 마케팅으로 분류할 수 있다. 이 중 “개인화 마케팅”은 극단적으로 한 명, 한 명의 서로 다른 니즈 “차이”에 집중한다. 궁극적으로는 개인별로 서로...
크리스탈바이오사이언스-젠엑시스, `파인딩바이오` 1기 선발 2022-11-17 15:56:29
associated macrophage)을 타깃으로 종양 미세환경을 조절해 항암제의 유효성을 높이는 펩타이드 신약 개발) ▲에이치플렉스(반려동물 자가 진단 서비스 및 건강관리 솔루션 플랫폼), ▲메디코스바이오텍 (거미실크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활용한 조직 재생 및 항노화 솔루션) 등이다. 앞으로 기업당 최대 10억원의 우수...
'352억 적자' 당근마켓, 결국 '광고'로 돈 벌까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1-10 11:51:17
바쁜 자영업자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자동 타깃팅하는 도구였다면, 새로 출시된 ‘전문가 모드’는 타깃팅부터 목표에 맞는 캠페인 전략 수립까지 다양한 세부 기능들을 마케터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당근마켓은 최근 적자 폭이 커지며 광고 비즈니스를 확대해왔다. 2019년 당근마켓 매출액은 31억원에서 2020년...
당근마켓, 전문 마케터용 광고 솔루션 '전문가모드' 출시 2022-11-10 09:36:53
인구통계학, 지역, 관심사에 따른 타깃 설정도 할 수 있다. 전문가모드는 당근비즈니스 웹사이트에서 계정 생성부터 광고 집행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당근마켓은 전문가모드 출시를 기념해 광고비 일부를 광고 캐시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전문가모드에서 광고비를 300만...
픽셀로, 홍콩 법인 설립…"글로벌 판매채널 확대 기대" 2022-11-04 10:09:32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022년 서울 글로벌 창업 인재 허브 글로벌 스케일업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노틸러스인베스트는 이 프로그램의 운영사다. 노틸러스인베스트먼트는 실리콘밸리 기반 투자사로, 픽셀로의 주력 상품인 시력 측정 및 화면 보정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수요...
"BTS도 틱톡도 Z세대 문화…디지털 네이티브 '경험'이 중요" [ABCD포럼] 2022-10-27 17:45:41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디지털 네이티브에 타깃팅한 경험 설계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디지털 네이티브의 특성이 잘 드러난 사례로 방탄소년단(BTS)과 아미(팬)의 관계성을 꼽았다. 차 교수는 "디지털 네이티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에서의 모습이 다르지만 문화적 맥락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인다"며 "겉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