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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천원맥주' 마케팅…덴마크 '프라가 프레시' 판매 2024-06-02 10:20:16
판매한다. 프라가 프레시는 금빛 색깔과 거품, 적당한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상품으로 전통 유럽 스타일 맥주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6월 한 달 동안 맥주 번들 행사도 진행한다. 버드와이저(500㎖), 하이네켄(500㎖) 등 4입 번들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배달치킨 3만원' 시대…마트·편의점 1만원 치킨 '인기' 2024-06-02 06:07:01
9천900원이다. CU 관계자는 "후라이드 치킨 구매 고객 10명 중 9명이 탄산음료와 맥주, 생수, 라면 등 다른 식음료 상품을 함께 구매한다"며 "치킨은 집객 효과와 함께 추가 매출을 올리는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한 하이볼 제품 '스카치하이 레몬'과 '스카치하이 진저라임'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은 제품에 과당을 첨가하지 않고 강한 탄산감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고, 355㎖ 캔 제품으로 출시했다. ...
짜게 먹는 한국인, '이 정도라니...' 2024-05-30 16:22:55
탄산음료 대신 당류가 적은 탄산수를 섭취하는 등 소비 패턴을 바꾼 결과로 보인다고 식약처는 분석했다. 다만 어린이, 청소년 등 집단은 당류를 1일 총열량의 10% 이상 섭취해 WHO 권고 기준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 집단이 당 함량 높은 과일·채소 음료류, 탄산음료 등을 상대적으로 많이 섭취하기 때문으로...
한국인 얼마나 짜게 먹길래…"WHO 권고 기준의 1.5배" [1분뉴스] 2024-05-30 14:06:47
국민이 탄산음료 대신 당류가 적은 탄산수를 섭취하는 등 소비 패턴을 바꾼 데 따른 결과로 풀이된다고 보고 있다. 다만 일부 어린이, 청소년 등 집단은 당류를 1일 총열량의 10% 이상 섭취하는 등 WHO 권고 기준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식약처는 "영양성분 및 나트륨·당류 저감 표시 대상 식품을 지속해 확대하고...
한국인, WHO 권고기준 1.5배 나트륨 섭취…당류는 덜 먹어 2024-05-30 13:45:16
1일 총열량의 7.6% 수준이다. 이는 우리 국민이 탄산음료 대신 당류가 적은 탄산수를 섭취하는 등 소비 패턴을 바꾼 데 따른 결과로 보인다고 식약처는 분석했다. 다만 일부 어린이, 청소년 등 집단은 당류를 1일 총열량의 10% 이상 섭취하는 등 WHO 권고 기준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이들 집단이 당 함량 높은...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롯데칠성음료는 100%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베이스로 사용한 하이볼 제품 2종(레몬, 진저라임)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팀과 롯데중앙연구소 하드 드링크팀 등 전문가들이 하이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주정 없이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최적의 배합비로 블렌딩해 만들었다. 또,...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늘어날 듯" 2024-05-28 10:01:09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탄산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음료 및 기호식품'(122.2)과 간편 조리식, 건강보조식품 등 '식품'(108.1)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주요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각종 음료와 건강보조식품 등의 신규 광고 집행을...
코바코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증가 예상" 2024-05-28 09:24:24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탄산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음료 및 기호식품'(122.2)과 간편 조리식, 건강보조식품 등 '식품'(108.1)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주요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활발해짐에 따라 각종 음료와 건강보조식품 등의 신규 광고 집행을...
총선 끝나자 식품·건전지 가격 전방위 인상 2024-05-26 07:34:24
소비자 가격은 1만7천10원에서 1만8천61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칠성음료도 탄산음료 등의 가격을 5∼8% 올리는 방안에 대해 대형마트와 협의 중이다. 편의점에서는 6월 1일부터 델몬트 콜드쥬스 오렌지와 포도 각 250㎖ 제품 가격이 1천500원에서 1천600원으로 6.7% 오른다. 유동골뱅이 230g 제품은 8천900원에서 9천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