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실적 기대치 훌쩍 웃돌 듯"-NH 2022-09-29 08:12:27
연구원은 고마진 수입 브랜드의 성장세가 높은 데다 톰보이와 생활용품 등의 이익 기여가 증대된 만큼 강한 실적 모멘텀(상승동력)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다. 정 연구원은 "현 주가(28일 종가기준 2만6750원)는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이 7배로 밴드 최하단 수준"이라면서 "당분간 수입 브랜드 선호도가 유지된다면 하반...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톰보이맨’, 코오롱FnC가 ‘이로맨즈’를 내놨다. 코오롱 FnC의 이로맨즈는 이미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8개 매장의 문을 열었다. 톰보이맨(4곳)과 시프트 G(3곳)도 연내 백화점 ‘릴레이 출점’이 예정돼 있다. 중소기업에선 원풍물산이 ‘지모스’, 파스토조가 ‘가넷옴므’를 선보였다. 송지오인터내셔날은 지난달 남성...
(여자)아이들, ‘TOMBOY’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글로벌 파급력 증명 2022-09-21 12:40:03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지난 15일 (여자)아이들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스포일러 티저를 공개함으로 컴백을 공식화하며 또 한 번 신드롬을 만들어 낼...
(여자)아이들, 미니 5집 스케줄러 공개…다양한 콘텐츠 예고[공식] 2022-09-19 08:10:04
티저에 이어 앨범 아트워크 티저까지 공개해 컴백을 공식화한 바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톰보이맨’, 코오롱FnC가 ‘이로맨즈’를 내놨다. 코오롱 FnC의 이로맨즈는 이미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8개 매장의 문을 열었다. 톰보이맨(4곳)과 시프트 G(3곳)도 연내 백화점 ‘릴레이 출점’이 예정돼 있다. 중소기업에선 원풍물산이 ‘지모스’, 파스토조가 ‘가넷옴므’를 선보였다. 송지오인터내셔날은 지난달...
(여자)아이들, 10월 17일 컴백 [공식] 2022-09-14 09:36:26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를 발매,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이후 첫 월드투어 '저스트 미 아이들(JUST ME ( )I-DLE)'을 개최하고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여자)아이들, 내달 17일 컴백…미니 5집 ‘아이 러브’ 스포일러 티저→아트워크 공개[공식] 2022-09-14 08:00:09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또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을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라인 확장·신규 브랜드 출시…패션업계, 가을·겨울 공략 본격화 2022-09-11 07:27:01
백화점에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단독 매장도 연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국내 1세대 여성복 브랜드이지만 2019년 하반기에 선보인 남성복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본격적으로 남성복 사업을 확장하기로 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프리미엄 골프복 사업을 강화한다. 우선 지난해 캡슐 컬렉션으로 선보였던...
'젠더리스 패션'에 Z세대 열광…여성복 톰보이, 남성복 내놓는다 2022-09-05 16:56:10
출시된 1세대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45년 만에 남성복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2019년 하반기부터 간간이 선보여온 남성 상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자 시장 공략을 공식 선언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남성복 단독 매장을 전국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연다고 5일 발표했다....
신세계인터 톰보이, 남성복 사업 진출..."신성장 동력으로 육성" 2022-09-05 14:55:04
`위 올 톰보이(WE ALL TOMBOY)`를 주제로 들판 위를 뛰노는 자유로운 감성의 보헤미안 모습을 담았다. 이와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한다. 올해 하반기 백화점 3사 등에 총 10개의 남성 단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중성적인 디자인이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