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이익 1천149억원…당기순이익은 26% 증가(종합) 2024-05-09 15:57:56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를 중심으로 실적을 개선해 나간다는 목표를 밝혔다. 1분기 롯데마트 매출은 1조4천825억원, 슈퍼 매출은 3천287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2.5%, 0.9% 성장했다. 통합 운영에 따른 효율화로 마트 영업이익은 432억원, 슈퍼 영업이익은 120억원으로 각각 35.3%, 42.2% 증가했다. 마트와 슈퍼는...
현대홈쇼핑, '동행축제' 참여…"할인·적립 혜택 풍성" 2024-05-01 09:17:15
매주 화요일에 구매하는 고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품 상품 결제 횟수가 2회 이상이면서 구매 금액이 4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최대 10%(최대 2만포인트)를 H포인트로 돌려받게 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고...
SK텔레콤, 어린이 뮤지컬 할인 등 '가정의 달 페스티벌' 2024-05-01 08:28:11
이하 어린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어린이 뮤지컬 할인, T다이렉트샵 쿠폰 제공, T day(티데이) 제휴 할인 등을 한다. 먼저 세계적 그림책 작가 백희나 씨의 동화책을 모티브로 한 '장수탕 선녀님'과 '달 샤베트',...
스마트팜·쇼핑몰…충남, 청년창업 메카 부상 2024-04-29 19:31:29
유통·가공·정주·교육 기능을 통합한 융복합단지(12만2100㎡)가 들어선다. 스마트팜 집적단지는 계약재배가 주로 이뤄지는 곳이다. 융복합단지에는 농산업 선진국인 네덜란드와 협업해 교육 시스템도 들일 예정이다. 조성 사업에는 국내 굴지의 기업들이 동참한다. 현대건설은 부지 조성을 맡고, KT는 통합 관제 플랫폼과...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밝혔다. TV홈쇼핑·현대H몰·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이용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사은품,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지급 등 여러 혜택을 준다. 특히 선물 수요가 가장 많이 몰리는 5월 첫째 주와 마지막 주를 '혜택 집중 기간'으로 두고 하루 선착순 5만명에게 230억원 상당의 할인...
강성현 롯데마트 대표 "서울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는 좋은 뉴스" 2024-04-25 17:52:27
올해 말 시스템 통합까지 완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소싱 통합과 조직 통합은 완료했고, 우수 거래처들도 어느 정도로 발굴해냈다"며 "지금은 시스템 통합을 진행 중인데, 개발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올해 말이나 내년 초쯤 끝나지 않을까 싶다"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시스템 통합이 완료되면, 일하는 순서가...
발란, 이르면 연내 해외 첫 오프라인 명품 매장 개설 2024-04-25 13:55:11
시장으로 눈을 돌린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 아시아 또는 중동 국가에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국내 명품 플랫폼의 해외 진출은 처음이다. 발란 관계자는 "글로벌 매장에서도 옴니채널(온오프라인 통합 채널) 쇼핑 환경을 구축해 글로벌 소비자의 눈높이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약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개장 2024-04-17 08:57:21
현대약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개장 (서울=연합뉴스) 나확진 기자 = 현대약품[004310]이 미에로화이바 등 자사 식품과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온라인 쇼핑몰인 '현대약품 통합몰'을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약품 통합몰에서는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식사 대용식...
다이소, 지난해 매출 3조 돌파...영업익도 9.4%↑ 2024-04-12 18:00:15
대외 환경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양한 상품과 높은 품질, 가성비 높은 '균일가 상품'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는 매장과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자 회사의 사업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다이소의 매장 수는 지난해 기준 1,519개에 달한다. 지난해 말 온라인 몰을 통합하면서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했다.
'가성비 맛집'...매출 3조원 돌파 2024-04-12 17:50:39
네이처리퍼블릭과 다나한,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종을 판매 중이다. 가성비 제품이 많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지난해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작년 12월 중순 기존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새로운 다이소몰을 열고 익일배송 서비스 등 온라인 영업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