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GM,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 온라인서 판매 개시 2023-09-03 12:53:32
선호도와 비대면 결제 트렌드를 고려해 지난 2021년 5월 쉐보레 더 뉴 카마로SS를 온라인에서 시범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후 온라인 판매 전용 모델인 쉐보레 볼트 EV와 볼트 EUV, 온오프라인 병행 판매 모델인 쉐보레 타호와 GMC 시에라 등을 선보이며 온라인 판매 상품을 확대해왔다. 온라인 구매는 쉐보레 온라인샵과...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빌리켓', '슬림독'과 '그루밍 바'를 운영해, 헤어라인 및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와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쉐이팅&스킨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F/W 시즌 트렌드에 대해 배울 수...
뷰티컬리, '8월 기획전' 개최…최대 80% 특가 2023-08-14 11:14:54
트렌드 뷰티 아이템도 콘셉트에 맞춰 추천한다. SNS에서 입소문 난 컬리 인기 아이템과 청담동 치트키 등 믿고 쓰는 메이크업샵의 필수 아이템, 올 여름 가장 많이 검색된 추천 아이템까지 각 코너에 맞춰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할 예정이다. 뷰티컬리는 다음 달에도 9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쇼호스트' 대신 '도슨트' 출연했더니…누적 시청 뷰 10만 돌파 2023-08-03 17:28:31
패션 에디터 출신의 브랜드 디렉터, 편집샵 대표, 우리나라 1세대 전시 해설가 등을 영입했다. LF 관계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영역에 깊이 파고들며 관련 제품을 소비하는 ‘디깅 소비’가 트렌드”라며 “형성된 브랜드 팬덤은 매출로 직결된다”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아트 △패션 △웰니스(리빙, 푸드, 가드닝)의...
간삼건축, 새로운 아웃도어 레저 미니리조트 ‘Tiny Resort’ 2023 공간디자인페어에서 공개 2023-08-01 11:39:07
D홀에서 열리는 ‘2023 공간디자인페어·호텔페어·샵-리테일페어’에 메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매년 디자인쇼룸 기획을 통해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해온 간삼건축은 이번 기획관을 통해 내년 1호점 런칭 예정인 아웃도어 레저 미니 리조트 ‘Tiny Resort(...
LG전자, 2분기 매출 19.9조…'역대 최대' 2023-07-27 15:37:55
등 트렌드에 대응해 자율주행, SW 솔루션, 콘텐츠 등 미래 모빌리티 영역의 신규 기회를 적극 모색한다. 더불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e파워트레인, 램프 등 3대 축으로 이어지는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장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비지니스 솔루션을 담당하는 BS(Business Solutions) 사업부는 2분기 매출액 1조...
"블랙핑크·뉴진스도 달고 다녀요"…2030女 열광한 제품 [여기잇슈] 2023-07-25 20:00:01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달 25일부터 전날까지 '인형 키링'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312.5%나 급증했다.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달 '인형?토이' 품목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80% 뛰었다. 특히 인형 키링(580%) 등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눈에 띄게 늘었다. 이른바 '키링 러버(keyring...
디에스지씨엠, 대한네일미용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3-07-20 13:31:46
갖고 트렌드에 맞는 기기, 운영체계를 함께 개발하자는 취지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업무협약으로 대한네일미용사회는 국내외 네일시장의 오랜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분석을 통한 VOC 제공과 네일 디자인을 공급하고, 디에스지씨엠은 제품기획과 운영 소프트웨어와 플랫폼 개발을 기반으로 모기업인 디에스글로벌㈜(대표...
스포츠케이션 신조어까지 뜨자…백화점, 매장을 바꿨다 2023-07-09 11:44:06
들어오는 메가샵으로 개편하기로 했다. 이는 MZ세대를 공략한 스포츠 전문관의 실적이 호조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이다. 일례로 신세계가 지난해 10월 차별화 요소에 초점을 맞춰 개편한 개편한 부산 센텀시티점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은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보다 20.6% 뛰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한정판 상품 등...
'형지그룹 2세' 최준호, 3대 성장엔진 'G.D.P' 본격 가동 2023-07-05 16:11:21
트렌드를 예측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빅데이터를 통한 재고 관리와 가맹점 운영 효율화 등 디지털 경영 혁신을 이루겠다는 최 대표의 의지가 반영됐다. 나아가 인공지능을 이용한 신제품 판매 예측 알고리즘을 통해 과잉 생산을 방지하려는 ESG 경영 방침과도 뜻을 같이 한다. 형지엘리트는 3차원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