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증권, MZ세대 겨냥한 `투자가 문화로` 플랫폼 오픈 2021-08-23 15:14:13
쇼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스톡마켓에서는 가상쇼핑 지원금 1억원으로 국내외 주식 쇼핑이 가능하다. 슈퍼스톡마켓은 MZ세대들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모의투자 체험공간으로 꾸려졌으며 올해 상반기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로 입점해 약 3만명 체험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솔루션...
7월 23일 현대백화점 본점 `블러썸에이치컴퍼니` 팝업스토어 행사 개최 2021-07-24 09:00:00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후에도 계속해서 팝업 일정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며 오프라인 직영점의 입지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히며 "계속해서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주목받는 의류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러썸에이치컴퍼니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쇼룸과 잠실 롯데몰 직영점...
"피하고 숨고 싶었다"…사퇴 심경 밝힌 조만호 무신사 대표 2021-06-04 14:36:04
인터뷰나 쇼룸 취재를 통해 그들이 가진 브랜드에 대한 철학, 시즌 컨셉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웹을 통해 전하던 글과 사진 위주의 콘텐츠는 영상이 더해졌고 페이퍼 매거진과 다수의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를 위한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 팝업...
인플루언서 브랜드 모음에 투자 체험까지…진화하는 팝업스토어 2021-05-14 06:45:01
'NH슈퍼스톡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MZ세대가 많이 찾는 패션 브랜드를 모아놓은 지하 2층에 문을 열었던 이 팝업스토어에선 모의투자 앱이 설치된 휴대전화를 이용해 1억원을 가상으로 투자하고 상담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은 마치 상품처럼 전시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지난달...
코로나도 뚫은 신세계의 '비밀 병기'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1-20 17:21:02
1층, ‘명품 브랜드’ 쇼룸밀레니얼 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 신세계는 공간의 혁신에도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 같은 제품이라도 어디에서 파느냐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는 법이다. 강남점 1층에 있는 ‘더 스테이지(The Stage)’가 대표적이다. 로저비비에, 샤넬, 디올, 버버리, 까르띠에, 프라다 등이 이곳에 ‘팝업...
도심으로 스며드는 이케아…5일 성수동에 `이케아 랩` 오픈 2020-11-04 15:23:22
체험 팝업 `이케아 랩(IKEA Lab)`을 연다고 밝혔다. 공식 오픈에 앞선 4일 `미디어 데이`를 통해 이케아 랩의 주요 특징과 향후 계획을 소개했다. 간담회에는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호레시오 트루히요 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디자인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 ●...
방탄소년단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 삼성 TV '더 세리프' 전시 2020-10-23 11:00:03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23일부터 운영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서울 쇼케이스에 자사 TV 제품인 '더 세리프'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BTS)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콘셉트로 꾸며진 팝업스토어 서울 쇼케이스에 자사 라이프스타일 TV '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만난다" 2020-10-23 11:00:01
통해 23일부터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다. 이번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스토어 위주로 운영하며, 서울을 포함한 일부 도시에서는 오프라인 쇼케이스(BTS POP-UP Showcase)를 함께 개설한다.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열린다…온·오프라인 동시 운영 [공식] 2020-10-13 12:47:38
있는 메인 쇼룸과 앨범 수록곡의 콘셉트와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체험 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 공간 등이 마련된다. 쇼케이스는 온라인 스토어와 같은 기간에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 지침에 따라 사전 예약자에 한해 지정한 일시에만 입장할 수 있다. 빅히트 아이피는...
박준혁 메이아이 대표 "CCTV로 백화점 매장 분석…고객관심 찾아내죠" 2020-09-08 17:20:11
등 대기업이다. 이들은 오프라인 쇼룸이나 팝업스토어 등의 공간을 분석하고 운영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메이아이와 협력하고 있다. 박 대표는 “우리의 모토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건 AI도 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인간의 분석 결과와 메이아이 솔루션의 분석 결과를 비교하면 98% 정도의 정확도를 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