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뱅이맥주엔 시멘트팝콘을…세븐일레븐, 성신양회와 협업 2020-11-24 09:59:50
제조업체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상품은 천마표시멘트의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 제품이다. 카카오 천연색소로 팝콘의 색을 시멘트 느낌의 검정색을 냈다. 맛은 달콤한맛과 짠맛이 어우러진 맛이다.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중심으로...
시멘트색 팝콘 무슨 맛?…세븐일레븐,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2020-11-24 08:35:15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팝콘은 천마표시멘트의 포대 디자인을 본떴을 뿐 아니라 카카오 천연색소를 이용해 팝콘 자체를 시멘트 느낌의 흑색으로 만들었다. 단맛과 짠맛이 어우러진 일반적인 팝콘 맛과 비슷하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세븐일레븐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중심으로 상품에서 재미를...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콘 아이스크림'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이색 상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콘 아이스크림의 절대 강자인 월드콘에 이은 매출 2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15일 가정용 보일러 업체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핫팩을 출시하면서 이달 10일까지 전체 핫팩 매출이 35% 뛰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2016년 3월 국내 참치 브랜드...
"반려동물 분실 걱정 끝"... 위치기반 서비스 탑재한 반려동물 전용 SNS `펫스타그램` 2020-11-13 09:00:00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주변 반려이웃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산책 시에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주변에 있는 반려동물 이름도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펫스타그램을 개발한 김성무 브레멘 대표는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시작하기 전 삼성카드에 재직했다. 김 대표는 재직 당시 펫 연구회를 통해 2년 간의...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당일인 11일부터 이틀간 롯데 빼빼로를 8개 이상 사면 20% 할인하고, 페레로 로셰(3개입 또는 5개입) 상품을 5개 이상 구매하면 15%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오는 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롯데 빼빼로 3종과 롯데 과자 3종, 미니스톱 자체브랜드(PB) 과자 4종으로 구성된...
[직업의 세계] 대한제분 직원들도 못 구한다는 ‘곰표 밀맥주’…MZ세대 사로잡은 ‘곰표’ 브랜드 마케터를 만나다 2020-10-06 18:13:00
실제로 마케팅 업무를 하다 보면 트렌드도 많이 알아야 되고, 어떤 활동이든 다양하게 경험하면 아이디어를 떠올릴 때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또한 지원하는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경쟁사 동향까지 알고 있다면 입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zinysoul@hankyung.com 사진=이승재 기자 < 저작권자(c)...
GS25, 대상 청정원과 손잡고 '미원맛소금팝콘' 출시 2020-10-04 11:31:49
팝콘 재료로 이용했다. 가격은 1천원대다. GS25는 팝콘과 가장 잘 어울리는 짭짤한 맛을 찾기 위해 GS25의 상품 담당자와 대상식품연구소 연구원들이 약 6개월간 53여차례의 실험을 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영화관 대신 집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식당 닫으니 편의점 야식 먹고…사람 안만나니 가구 들이고 2020-09-09 15:21:32
구매 고객이 대부분이고, 최근에는 다수 편의점들이 24시간 배달서비스를 하면서 대면 접촉 없이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간단한 야식 메뉴들의 인기도 높았다. 파스타, 콩국수, 볶음면 등조리면 매출이 36.9% 늘었고, 피자, 떡볶이, 수제비 등 냉장간편식은 29.6% 증가했다. 죽·스프류 28.2%, 냉동만두 26.9% 등...
술집 밤 9시에 문 닫자 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들 2020-09-07 09:01:03
사람들이 많다”며 “최근에는 편의점의 24시간 배달서비스를 하면서 대면 접촉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즉석조리식품 외에 간단한 야식 메뉴들의 인기도 높았다. 조리면(파스타, 콩국수, 볶음면 등) 매출은 36.9%, 냉장간편식(피자, 떡볶이, 수제비 등)은 29.6%, 죽·스프류 28.2%, 냉동만두 26.9% 등...
"카카오 자체가 카카오게임즈의 경쟁력…글로벌 게임사 될것" 2020-08-26 13:14:38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카카오톡·카카오프렌즈 IP '최대 강점'카카오게임즈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은 카카오공동체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이라는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톡 월 이용자는 4500만명, 카카오 게임하기 월 이용자는 950만명에 달한다. 이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