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파트' 로제, 소맥까지 말았다...이 회사 '방긋' 2024-10-24 17:06:48
패션 전문지 보그 유튜브 계정의 10분짜리 동영상에서 영어로 소맥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다. 로제는 한국의 술 마시기 게임이라며 '아파트' 게임을 먼저 소개했다. 또 "가장 좋아하는 술은 '소맥'(Somaek)"이라면서 소주와 맥주를 섞은 것이라고 말했다. 로제는 빨간 뚜껑의 '참이슬'과 맥주를...
'아파트' 열풍 로제가 만든 '소맥'…하이트진로 '방긋' 2024-10-24 16:52:03
패션 전문지 보그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10분짜리 동영상에서 영어를 사용하면서 소맥 만들기 솜씨를 뽐냈다. 로제는 한국의 술 마시기 게임으로 자신도 친구들과 즐겨한다면서 '아파트' 게임을 먼저 소개했다. 이어 "가장 좋아하는 술은 '소맥'(Somaek)"이라면서 소주와 맥주를 섞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2030 신명품 성지 여기 있네”…젠테, 브랜드 직소싱 강화 2024-10-24 13:17:29
드 ’아워레가시’는 젠테가 2021년 국내에 소개한 후 2년만에 플랫폼 내 판매량이 20배 성장했다. 패션피플이 선택한 스니커즈 브랜드로 불리는 ‘미하라 야스히로’, ‘오트리’ 등의 브랜드 역시 같은기간 10배 이상 판매가 늘었다. 젠테는 MD와 콘텐츠 마케터 등 30여명이 넘는 패션리더들을 인재로 채용, 브랜드본부를...
신세계그룹 "올해 쓱데이 열흘간 매출 목표 1조9천억원" 2024-10-24 06:00:06
매출 목표로 정했다. 신세계그룹은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SSG닷컴(쓱닷컴)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을 특가에 판매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그룹 간 시너지 덕으로 쓱데이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분석했다. 또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가 가전·패션·화장품 등에...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다운 재킷을 비롯해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에서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와 리빙 제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신세계L&B는 출시 후 4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와인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900원에 내놓는다. 또 대표적인 인기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를 2만9980원에...
'미리 보는 겨울 패션'…W컨셉, 21∼31일 '윈터 스포일러' 2024-10-20 06:00:02
'미리 보는 겨울 패션'…W컨셉, 21∼31일 '윈터 스포일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21∼31일 겨울 신상품을 미리 볼 수 있는 '윈터 스포일러'(Winter Spoiler) 행사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W컨셉이 올겨울 패션의 3대 키워드로 정한...
10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10-19 08:00:01
있죠. ?패션업계 '악동'에서 Z세대 '핫템'으로 부활한 아베크롬비 말 그대로 상전벽해, 외모 차별에 인종 차별까지 일삼던 '문제아'에서 젊은 소비자들의 '핫템'(인기품목)으로 거듭난 미국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앤드피치 얘기입니다. '차별이 정체성'이라는 오명으로 철저하게...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맞아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에서는 LA식 꽃갈비와 차돌된장찌개 등 40종을 최대 40% 할인한다. ▲ 롯데아울렛 = 오는 23일 '다운 코트 페스티벌(다코페)' 행사를 진행한다. 34개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판매가에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겨울...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로컬 자원을 활용한 식품을 개발 제조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스타트업 ‘스푼랩’ 2024-10-17 08:52:43
인성, 패션,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맞물려 사람을 넘어서 뮤즈가 되는 것처럼 스푼랩 역시 로컬 자원을 그렇게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스푼랩은 지역의 우수한 자원을 단순히 먹는 것에 그치지 않고, 콘텐츠로 변환해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경험을...
K-중소기업 역량에 활기 불어 넣은 성수동 팝업 스토어 ‘라이브 룸’ 성황리 종료 2024-10-16 14:24:00
트렌드 핫 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진행된 라이브 룸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국내 라이브, 패션, 뷰티, 푸드 등의 자영업 및 소상공인 15개 기업과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K-산업의 역량을 보여줬다. 예닮, 소냐레바이, 바이올렛, 엘리스 마샤, 엠로프 등 패션브랜드와, 위시앤징크스, 마이베프, 티메디치약, 부루테 등 리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