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면세점 품은 신세계 본점 새 오픈…`관광객 1천만명` 시대 연다 2016-05-12 12:34:09
계획입니다. 특히 외국인 VIP 라운지와 퍼스널쇼퍼룸을 만들고, 중국 현지 여행, 금융, 유통사들과 손잡고 큰손 요우커 모시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아울러 한류 대표 화장품 브랜드들을 한데 모아 재배치하고, 젠틀몬스터, 입생로랑 뷰티 등 한류 드라마로 유명세를 탄 신규 브랜드를 대거 포진시켜 외국인 매출 비중을...
SC은행, 아시아 고객에 신세계면세점 VVIP 서비스 2016-03-29 08:52:15
때 출입국 픽업 서비스, 항공료 지원, 호텔 편의제공, 퍼스널쇼퍼(전문 쇼핑 도우미)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받는다. 이에 대해 SC은행은 글로벌 은행의 네트워크가 국내 유통서비스와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첫 사례라고 설명했다. 윤 패트릭 한국SC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동남아 지역...
신세계, 서울면세점에 범중화권 VIP 고객 유치…SC은행과 제휴 2016-03-29 08:32:43
금액별로 선불카드와 백화점 vvip들에게만 선보이던 퍼스널쇼퍼룸, 1대1 퍼스널쇼퍼 서비스를 실시한다. 면세점이 개점하는 5월 방문 예약고객은 신 섟邕贊갚풩?함께 지급한다. 성영목 신세계면세점 사장은 "30만여 명의 해외 vip고객 유치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면세점 서울점의 초석을 다지게 됐다"며...
롯데백화점, VIP 요우커에 쇼핑 도우미 배치한다 2015-11-30 17:50:59
퍼스널 쇼퍼(personal shopper)’를 배치한다. 퍼스널 쇼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에 상주하며 통역을 비롯해 쇼핑 가이드, 구매 상품 호텔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롯데백화점 "중국인 VIP 고객 '퍼스널쇼퍼'가 모십니다" 2015-11-30 08:43:13
vip 고객들의 쇼핑을 돕는 퍼스널 쇼퍼를 배치하기로 했다. 에비뉴엘 본점에서 당일 500만원, 연간 1000만원 어치 이상 제품을 구입한 외국인 고객들만 사용할 수 있다.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4층에 있는 '글로벌 라운지'에는 통역사만 상주한다. 그러나 에비뉴엘 글로벌 라운지에서는 퍼스널 쇼퍼가 통역을 맡을 뿐...
‘업계의 비밀’, 탈모 업계 비밀 파헤친다…‘기대감 고조’ 2015-11-04 18:26:00
고객의취향에 맞는 맞춤형 쇼핑을 도와주는퍼스널 쇼퍼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동의보감의 다양한 효능을 내세운 음식점 보양식에 대해 현직 한의사가 비밀을 밝혀, 1화 보다 더 강력해진 폭로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누구나 알 법하지만 정작 아무도 몰랐던 진짜 정보들을 전하는 ‘업계의 비밀’은 오늘(4일) ...
탈모, 완치란 없다? 탈모 업계의 비밀은... 2015-11-04 15:52:48
외모관리, 쇼핑까지 고객의취향에 맞는 맞춤형 쇼핑을 도와주는퍼스널 쇼퍼(Personal Shopper)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동의보감의 다양한 효능을 내세운 음식점 보양식에 대해 현직 한의사가 비밀을 밝혀, 1화 보다 더 강력해진 `폭로’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O tvN ‘업계의 비밀’은 전·현직 업계인이 속 시...
화장품, 모바일 유통 놓치면 낭패...전년 동월 대비 71.2% 성장 2015-09-08 01:39:19
하는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과 제품 추천까지 서비스한다. 한편 모바일을 통한 개인 맞춤형 쇼핑 기능을 강화한 어플도 출시됐다. 화장품, 뷰티, 패션, 유통, 상품제조 등 다방면 근무 경험을 가진 전문 큐레이터가 퍼스널 쇼퍼처럼 사용자의 쇼핑을 도와준다. 국내외 쇼핑 트렌드와 개인 쇼핑 패턴을 분석해 100% 수작업...
필요한 정보만 엄선해 제공한다, 맞춤형 앱 전성시대 2015-08-03 07:15:55
해먹남녀, 세차왕] ◆나만의 모바일 퍼스널 쇼퍼, ‘마이사이드 ‘ ‘마이사이드’는 사용자의 빅데이터 수집과 분석 기술을 활용해 일대일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국내외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과 개인 쇼핑 패턴을 분석 과정을 거쳐 매일 아침 약 500가지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신세계 VIP, 美삭스피프스서도 VIP 2015-04-13 21:04:36
있게 됐다. 한국인 프라이빗 퍼스널 쇼퍼, vip 전용 라운지 이용, 패션쇼 등 스페셜 이벤트 초대뿐 아니라 구매상품 한국 무료 배송, 리무진 픽업, 개인 취향을 반영한 웰컴 기프트 등이다.두 백화점은 상품기획자(md) 등 콘텐츠 교류도 추진할 계획이다. 삭스피프스애비뉴 자체상표(pb) 협업 및 추천 상품을 신세계 기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