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찬바람이 싸늘하게…얼굴은 화려하게 2019-11-13 15:13:08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한국의 전통 문양 자연산수문을 재해석한 패키지로 꾸민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설린수, 백은향 핸드크림, 에센셜 립세럼 스틱 등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로 선물 수요...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광군제 매출도 작년보다 62% 늘었다. 설화수의 ‘자음라인 세트’가 24만 개, 라네즈의 ‘에센셜 스킨로션’이 20만 개, 려의 ‘자양윤모’가 22만 개 이상 팔렸다. 식품업계·중소기업도 ‘대박’ 패션업체 이랜드도 광군제...
'K푸드' 신라면-'K패션' 이랜드도 中광군제 달궜다 2019-11-12 16:02:11
패키지'였다. 이와 함께 신라면 봉지면(5개입), 김치라면 봉지면(5개입) 등이 뒤를 이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광군제 성과에 대해 "사전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며 "알리바바 타오바오몰, 징동닷컴 등 중국 내 대표 온라인 채널에서 신라면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의 판촉과 마케팅을 집중했다"고...
中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또 신기록…35조원 돌파(종합3보) 2019-11-11 17:53:01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했다. 스마트폰이 활발하게 팔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알리바바의 티몰 온라인 점포에서 10분 만에 작년 하루 전체 판매량의 7배에 달하는 스마트폰을 팔았다. 중국의 명주 마오타이주도 30분 만에 7만병이 매진됐다. 알리바바는 2009년부터 11월 11일 쇼핑 축제를 시작했다. 원래 중국에서 11월...
'5억명의 광클릭' 알리바바 쇼핑축제 올해도 신기록 행진(종합2보) 2019-11-11 11:10:53
포함된 고가의 일본 여행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했다. 스마트폰이 활발하게 팔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알리바바의 티몰 온라인 점포에서 10분 만에 작년 하루 전체 판매량의 7배에 달하는 스마트폰을 팔았다. 거래액 증가와 더불어 기술 혁신도 눈길을 끈다. 이날 알리바바 플랫폼에서는 마치 홈쇼핑 채널처럼 판매자...
[이슈+]'대륙의 쇼핑축제' 광군제, 신기록 행진…1시간에 거래 16조 돌파 2019-11-11 09:53:17
패키지 상품 등까지 다양하다. 특히 티몰이 아파트를 포함한 주택을 특가 판매해 주목받았다. 광군제에서 수억∼수십억원에 달하는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증강현실(AR) 등 기술 혁신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알리바바 플랫폼에서는 홈쇼핑 채널과 같이 판매자 수만명이 동영상 라이브 방송을...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종합) 2019-11-11 02:27:31
도쿄 올림픽 티켓이 포함된 고가의 일본 여행 패키지 상품, 주택까지 다양했다. 2009년 11·11 쇼핑 축제가 시작되고 나서 수억∼수십억원 짜리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날로 진화하는 쌍십일 쇼핑 축제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다. 스마트폰이 활발하게 팔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분만에 1조6천억원 돌파 2019-11-11 01:39:25
여행 패키지 상품, 주택까지 다양했다. 2009년 11·11 쇼핑 축제가 시작되고 나서 수억∼수십억원 짜리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날로 진화하는 쌍십일 쇼핑 축제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다. 거래액 증가와 더불어 기술 혁신도 눈길을 끈다. 이날 알리바바 플랫폼에서는 마치 홈쇼핑...
화장품업계 광군제 마케팅 후끈…"日에 뺏긴 中 수입1위 되찾자" 2019-11-10 11:58:13
아모레퍼시픽은 광군제를 앞두고 가장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는 업체다. 아모레퍼시픽은 올 초 광군제 전용 태스크포스(TF)를 꾸려 한정 상품과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 3분기 온라인 매출 증가로 '깜짝 실적'을 이뤄낸 만큼 광군제를 맞아 온라인 마케팅에 화력을 집중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먼저...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빨간색으로 패키지를 만든 세트구성이다. 아울러 전제품에 대해 1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상품을 티몰에서 5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유통 및 금융투자업계에서는 광군제를 통해 K뷰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