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앤컴퍼니, '2023 프로액티브 어워드' 진행 2023-12-28 10:45:11
수여하는 퍼포먼스 상은 원자재 구매 관련 프로세스 체계 개선과 역량 강화에 나서며 전사 비용 효율화에 크게 기여한 본사 구매팀에게 돌아갔다. 진취적인 사고와 열정으로 조직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성과를 창출한 구성원에게 수여하는 챌린지 부문의 '베스트 리절트' 상은 제품 공정에서 끊임없는...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등 B2C 플랫폼을 내부에서 직접 운영하고, AI 감성분석 솔루션과 함께 퍼포먼스 광고를 직접 수행한다. 또한 해외 현지 법인 없이도 로프트(Loft), 가디언(Guardian), 왓슨스(Watsons) 등 해외 오프라인 매장을 5000개 이상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 SNS 채널관리 및 로컬 인플루언서 발굴과 시딩, 상품 기획 및 판매...
캐딜락코리아, '타다'와 에스컬레이드 시승 마련 2023-12-22 09:49:02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사람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yd 1t 전기트럭, 광주에 전시장 개설 ▶ 벤츠 gle, 럭셔리·퍼포먼스·효율 모두 갖춘 suv ▶ 화려한 부활, 그랜저 출시 1년 만에 10만대...
코웨이 정수기 렌탈, '이 기술' 적용 후 두 배 늘었다 2023-12-18 14:31:32
유입자가 2배 늘어났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LG CNS는 MOP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애드테크(AdTech), 검색퍼포먼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LG CNS는 MOP와 이미지 생성형AI를 결합한 콘텐츠최적화플랫폼 COP 도 출시할 계획이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공개 2023-12-18 11:40:30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는 물론 iq.드라이브,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을 갖췄다. gti는 폭스바겐 고성능 헤리티지를 계승한 차다. 한층 더 업그레이된 주행 성능과, 정교해진 핸들링, 그리고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ea888 에보4 2.0 tsi 고성능 가솔린 직분사...
제이브릿지 컴퍼니,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은상 수상 2023-12-15 14:04:49
효과적으로 포착하고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전환하여 매출 증대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자인 안현철 팀리드는 "브랜드 간 콜라보레이션은 타겟 고객 범위를 확장하는 효과적인 전략이며, 이로 인해 파생되는 온라인 검색니즈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디지털 퍼포먼스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차이커뮤니케이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관왕 달성 2023-12-15 09:41:26
프로모션 부문, 테크테인먼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SNS 마케팅 부문, 검색퍼포먼스 부문, 디지털영상 부문, 글로벌캠페인 부문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통합 마케팅 부문의 대상은 새롭게 런칭한 라거 맥주 'Kelly'의 브랜딩 캠페인인 하이트진로 '#켈리샷'이 차지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인지...
롯데면세점, 디지털 광고 대상서 검색 퍼포먼스 부문 수상 2023-12-15 09:02:16
검색 퍼포먼스 부문 수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면세점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검색 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재개된 면세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과 매출을 모두 확대하는 효과를 누렸다. 올해 진행한...
고마오,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사업 확장'…"데이터 기반 브랜딩 고도화" 2023-12-13 10:08:55
독립 광고대행사 고마오가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효과적인 브랜딩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고마오는 자동차용품 브랜드, 숙박 예약앱, 요식업 프랜차이즈,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등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팀을 흡수해 지난 10월부터 사업을 확장했다고 13일...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매일 메뉴를 추천하는 AI 플랫폼 ‘오늘집밥’을 개발한 ‘온전히’ 2023-12-13 08:20:32
타겟한 인스타그램에서의 퍼포먼스 마케팅, 40~60대를 타겟한 메타에서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병행하고 있다. 또한, 10만명 이상의 맘 카페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가입자 수는 14만명, MAU는 1만6천명 기록 중에 있다. “세계는 K-POP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K-FOOD입니다. K-레시피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