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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11억캔 돌파 2021-02-03 09:44:23
'필라이트' 누적 판매 11억캔 돌파 ▲ 하이트진로는 2017년 4월 국내 처음으로 내놓은 발포주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11억 캔을 넘었다고 3일 밝혔다. 발포주는 맥아 비율을 줄여 맥주보다 세금을 낮추는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맥주 대용품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판매 11억캔 2021-02-03 09:41:54
발포주 시장의 포문을 연 후 제품 진화를 거듭했다. 2017년 첫 출시 후, 2018년에는 ‘필라이트 후레쉬’를, 2019년과 지난해에는 각각 ‘필라이트 바이젠’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해 주류시장의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로서 가정 시장 내 독보적인...
안내염 유발의심 유니메드제약 수술 보조제 오염가능성 확인(종합) 2020-12-24 09:57:03
││ 히알론디스포주 │무릎관절 및 어│잠정 제조?판매│ ││(히알루론산나트륨)(프리 │깨관절 염증 치│ 중지 및 전 제│ ││ 필드) │ 료 │ 조번호 회수 │ │├────────────┤ │ │ ││ 유닐론디스포주 │ │ │ ││(히알루론산나트륨)(프리 │ │ │ ││ 필드) │ │ │...
식약처, '안내염 유발 의심' 유니메드제약 주사제 생산중지 명령 2020-12-24 09:09:27
││ 히알론디스포주 │무릎관절 및 어│잠정 제조?판매│ ││(히알루론산나트륨)(프리 │깨관절 염증 치│ 중지 및 전 제│ ││ 필드) │ 료 │ 조번호 회수 │ │├────────────┤ │ │ ││ 유닐론디스포주 │ │ │ ││(히알루론산나트륨)(프리 │ │ │ ││ 필드) │ │ │...
"실거주 규제 피하자"…개포 5·6·7 재건축 '속도' 2020-10-15 17:14:31
포주공5단지 추진위 관계자는 “추진위 설립 당시부터 이미 동의율 80%를 넘긴 상태여서 조합설립 기준을 충족했다”고 설명했다. 개포주공5단지 재건축은 1983년 준공된 낡은 아파트 6개 동, 940가구를 허물고 새 아파트 1336가구를 짓는 사업이다. 수인·분당선 개포동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데다 양재천을 끼고 있어...
머라이어 캐리 "ATM 기계 취급 받았다"…가정사 고백 2020-09-28 09:23:30
분홍색 네일을 권하고, 3도 화상을 입히고, 포주에게 팔아넘겨 매춘을 시도하려고 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그들은 흑인 아버지, 백인 어머니와 한 가족으로 함께 산 경험으로 자라왔고 나는 대부분 어머니와 함께 했다. 그들은 내가 어머니와 사는 것이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다"고 털어놨...
'필라이트' 4탄은 알코올 도수 2도·레몬맛 '라들러' 2020-09-21 11:44:47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 355mL, 500mL 용량의 캔 제품 2종만 출시되고, 다음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하이트진로, 레몬맛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출시 2020-09-21 10:56:08
발포주 필라이트의 네번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가볍게 홀로 즐기는 음주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를 고려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를 기획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이고,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 레몬맛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출시 2020-09-21 09:50:27
2도의 과일 발포주를 기획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이고,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하이트진로는 2017년 국내 첫 발포주 제품인 '필라이트'를 출시한 이래 3년 2개월 만에 9억캔을 판매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하이트, 주류 캐릭터숍 '두껍상회' 연다 2020-08-13 16:58:51
발포주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참이슬 디자인 등이 굿즈의 좋은 소재로 변신했다. 하이트진로는 2~3년 전부터 자사 브랜드의 로고와 캐릭터로 패션, 상품 등을 다양하게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무신사에서만 한정 판매한 참이슬 백팩은 물론 ‘한방울잔’ ‘두방울잔’ 등의 각종 주류 관련 굿즈는 출시할 때마다 몇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