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Haute Parfumerie에서 힘 얻은 F1(R), 첨단 기술에서 영감받아 2019-12-09 09:08:31
이 대담한 프로젝트는 예술, 기술, 디자인 및 무한한 후각적 창의적을 융합한다. 포뮬러 1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사 Ellie Norman은 "Designer Parfums와 손을 잡고 새로운 향수 컬렉션을 공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독특한 향수와 F1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 향수병은 포뮬러 1의 역동적인 성격을 구현한다. 전체...
문화예술의 힘으로 소외계층 보듬어…무한 상상력이 경쟁력으로 2019-12-04 15:20:51
첫 무대 프로젝트’를통해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배우가 돼 무대에 설 수 있으며, 각 계층의 고민 등을 주제로 뮤지컬을 제작한다. 어린이 극단이 중심이 되어 가족단위 시민대상으로 무료공연을 펼치고 있다. 작은 지역행사에서부터 대형 페스티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민 참여형 문화행사를...
벤자민무어페인트,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쇼룸서 열린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진행 2019-11-26 11:28:09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에서 열린 벤자민무어페인트의 ‘2020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벤자민무어, 취향을 완성하는 나만의 컬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컬러 마케팅 사례를 통해 페인트가 갖는 매력을 소개했으며, 다가올 2020년의 인테리어 트렌드...
케이티, 美 미디어 콜라보 첫 번째 아티스트 선정…칼리드 '토크' 재해석 2019-11-21 16:18:45
재해석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프리즘 인베이더스'는 자유와 다양성 등을 상징하는 '프리즘(PRISM)'을 억압하는 '인베이더스(INVADERS)'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여주는 채널로, 전 세계의 다양한 팝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케이티(KATIE), 美 미디어 콜라보 첫 번째 아티스트 선정 ‘백만불 프로젝트 시동’ 2019-11-21 16:12:49
`프리즘 인베이더스`는 자유와 다양성 등을 상징하는 `프리즘(PRISM)`을 억압하는 ‘인베이더스(INVADERS)’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여주는 채널로, 전 세계의 다양한 팝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중 첫 번째 아티스트로 케이티를 선정, 2020년까지 다양한 협업을 펼칠...
'고객 맞춤형 냉장고' 주문 후 배송 단 4일…삼성전자판 '로켓 배송' 비결 2019-10-06 17:40:28
강남본점에는 ‘#프로젝트프리즘’ 쇼룸을 조성해 방문객이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타깃도 단순히 밀레니얼 세대가 아니라 ‘밀레니얼의 마음가짐’을 가진 소비자로 넓혔다. 판매의 연속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솔레니얼(1인 가구) △허니문 △트렌디맘 △영포티(젊은...
[IFA 2019] 김현석 삼성전자 사장 "비스포크로 유럽 빌트인시장 판 바꾼다" 2019-09-06 08:29:58
생활가전 사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담겠다는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 PRISM)'을 발표했다. 그 첫 번째 신제품이 바로 비스포크다. 비스포크가 국내 시장 안착 후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서면서 시장의 눈은 차기 신제품으로 쏠리고 있다. 김 사장은 "최근에는 기술 발전 속도 이상으로 소비자 트...
[IFA 2019] 김현석 삼성전자 사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상 강화" 2019-09-06 07:09:00
`프로젝트 프리즘`을 발표했다. 김현석 사장은 첫 번째 신제품인 `비스포크` 냉장고에 대해 디자인적인 변화는 물론 생산·물류 등 SCM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있었다고 평가했다. 수많은 조합의 제품을 소비자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이유다. 그는 "기존 가전 제품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불편을...
삼성 생활가전쇼룸 방문객 2만명 돌파 2019-07-22 17:32:17
5층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전시공간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수가 개장 6주 만에 2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지난달 삼성전자가 출시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콘서트, 강연, 요리 교실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도 열린다. 가수 케빈...
삼성전자 쇼룸 `#프로젝트프리즘`, 방문객 2만명 돌파 2019-07-22 15:25:07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이 개장 6주 만에 방문객 수 2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프리즘은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6월 출시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체험과 함께, 콘서트·강연·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