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외국인 관광객…수도권 아울렛에 10만명 몰렸다 2023-03-27 11:28:46
27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2월 수도권 아웃렛 매장을 찾은 외국인 방문객 수는 10만 명을 기록했다. 현대백화점이 수도권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웃렛은 김포점과 송도점, 스페이스원 등 3곳이다. 올해 2월까지 이들 매장을 찾은 외국인 수는 지난해보다 6배 늘었으며 코로나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해도 15%가량...
현대百 수도권 아웃렛 찾은 외국인 역대 최다…엔데믹에 '활짝' 2023-03-27 09:10:41
수도권 아웃렛 매장을 찾은 외국인 방문객 수가 역대 최다인 10만명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수도권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웃렛은 김포점과 송도점, 스페이스원 등 3곳이다. 올해 2월까지 이들 매장을 찾은 외국인 수는 지난해보다 6배 늘었고, 코로나 이전인 2019년과 비교해도 15%가량 증가했다....
신세계사이먼, 하리보와 플레이그라운드…공간활용 체험행사 2023-02-27 06:00:02
5월 14일까지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넘어 오프라인 채널 특유의 '공간력'을 극대화하는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 전략을 강화했다고 신세계사이먼은 설명했다. 여주 프리미엄...
현대차, 중형 트럭 '2023 마이티' 출시…5084만원부터 2023-02-16 09:58:24
구성된 모델별 트림 명칭을 승용차의 트림과 같이 모던·프리미엄·프레스티지로 변경했다. 판매가격은 △2.5t 5084만~5536만원 △3.5t 5224만~6004만원 △에어브레이크(4t) 5820만~6349만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23 마이티는 기존 모델의 검증된 성능과 우수한 상품성에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사양을 추가해...
현대차, 중형트럭 '2023 마이티' 출시…라인업 다양화 2023-02-16 09:37:07
골드로 구성된 모델별 트림 명칭을 승용차의 트림과 같이 모던과 프리미엄, 프레스티지로 변경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2023 마이티는 기존 모델의 검증된 성능과 우수한 상품성에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사양을 추가해 경쟁력을 높였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현대차, 연식변경 `마이티` 출시…8단 자동변속 기능 탑재 2023-02-16 09:32:48
기존 디럭스, 슈퍼, 골드로 구성된 모델별 트림 명칭을 승용 차량의 트림과 같이 모던, 프리미엄, 프레스티지로 변경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2023 마이티의 판매가격은 2.5톤 5,084만 원 ~ 5,536만 원, 3.5톤 5,224만 원 ~ 6,004만 원, 에어브레이크(4톤) 5,820만 원 ~ 6,349만 원이다. 현대자동차 관계...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제도 개편…20·30세대 공략 2023-01-31 06:00:07
신세계사이먼은 내달부터 아웃렛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20·30세대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멤버십은 3단계 등급으로 구성돼있지만 VIP 대상으로 골드 등급을 신설했다. 골드 등급은 지난해 연간 4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대상으로 약 30%가량이 2030이다. 신세계사이먼은 또 VIP 고객을 위한 신규...
[단독] 중국인 발길 끊기자 결국 백기…가산동 'W몰' 문 닫는다 2023-01-11 21:00:02
크게 빠졌다”고 전했다. 스타필드 등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이 인기를 끌면서 도심형 아울렛의 존재감이 떨어지는 것도 한 요인. 도심형·창고형 아울렛들은 중저가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이월 제품을 쌓아두고 파는 방식을 택한다. 1990~2000년대 전성기를 구가했지만 최근엔 실적이 예전만 못한 분위기다. 소비자들 소...
신세계사이먼, 쿠키런·코치와 크리스마스 맞이 유러피언 트립 2022-12-01 06:00:03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은 쿠키런 캐릭터를 담은 조형물과 체험 콘텐츠로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주·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은 유럽풍 트리로 외관을 연출해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세계사이먼은 또 오는 25일까지 매주 주말(금∼일)에 유럽 산골마을 오두막집인 '샬레'를 모티브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한 롯데아울렛…체험 콘텐츠도 선보여 2022-11-24 06:00:09
등 동물 모양의 토피어리를 장식했다. 프리미엄 아웃렛 타임빌라스에는 글라스빌 지붕에 눈이 내리는 모습처럼 연출하고 15m 크기의 대형 트리와 조명 등으로 꾸몄다. 또 최환욱 작가와 함께 눈이 내리는 글라스빌을 일러스트로 그려 매장 곳곳을 장식하고 틴플레이트와 크리스털 오르골을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