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체험+] 국산차도 '프리미엄 사운드' 승부…제네시스 EQ900 음향 직접 들어보니 2016-05-16 09:00:00
"eq900 등을 비롯해 이제 국산차에서도 하만그룹의 오디오를 통해 최고급 음향 시스템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유명 음악가들도 선호하는 '렉시콘'1971년 탄생한 렉시콘은 하만카돈, b&w, 뱅앤올웁슨, 마크 레빈슨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하만인터내셔널그룹의 계열...
자동차에 첫 발 디딘 오디오 브랜드 '레벨'은? 2015-11-10 15:56:01
공급한다. 레벨은 b&w와 하만카돈, jbl, 렉시콘, 마크레빈슨, 뱅앤올룹슨 등 다양한 자동차용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를 보유한 하만인터내셔널 소속이다. 로직 서라운드 음향 기술을 적용해 스테레오, 객석, 무대 위 등 세 가지 버전의 청취 모드를 제공한다. 하만의 클래리-파이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컴프레싱 진행...
달리는 콘서트홀, 내게 맡겨주오…"차 타는 맛이 달라진다" 카오디오의 세계 2015-10-09 19:32:10
보유한 하만인터내셔널과 미국의 보스가 세계 60%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하만은 세계 최대 오디오 기업이다. 1953년 설립돼 보유 브랜드만 15종이 넘는다. bmw, 벤츠, 렉서스 등 프리미엄 자동차 업체들이 하만 계열의 오디오 제품을 선호한다. 국산차 중에서도 에쿠스, 체어맨w 등이 렉시콘, 하만카돈 스피커를...
JBL, 오토스퀘어에서 음향의 진수 선보인다 2015-06-04 17:40:18
글로벌 오디오 기업 하만인터내셔널이 현대차 오토스퀘어에 'jbl 브랜드 스토어'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공간이다. 2030세대와 여성을 타깃으로 기계적이고 차가운 느낌의 자동차 전시장이 아닌 커피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꾸민 것. 때문에 오토스퀘어는...
혼다코리아, 카오디오 브랜드 왜 내세울까 2015-04-11 08:54:14
카오디오 시장을 양분한 보스(bose)와 하만인터내셔널에 비하면 아직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게다가 카오디오는 레전드가 처음이어서 혼다로선 인지도를 높이는 숙제가 주어진 형국이다. 떱쳬構� 있다. 재규어랜드로버는 메리디안, 볼보와 폭스바겐은 덴마크에 소재를 둔 다인오디오를 활용 중이다. 현대차 또한 제네...
하만코리아-커피빈, JBL 블루투스 스피커 공동마케팅 2015-04-01 08:09:01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커피빈과 제휴해 매장에서 커피빈 카드 10만원 이상을 충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JBL 블루투스 스피커'클립'(Clip)을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클립형 디자인의 휴대용 스피커 클립은 등산, 트레킹, 사이클링 등 스포츠 활동이나 캠핑, 글램핑 등 레저 활동 시...
현대차 `LF 쏘나타 터보` 뉴욕모터쇼서 최초 공개 2014-04-17 11:33:57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형 쏘나타에는 독일 하만 인터내셔널 그룹 산하 `인피니티(Infinity)`의 최신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현대차의 차세대 텔레매틱스 서비스 `블루링크 2.0`이 선택 사양으로 포함돼 감성품질을 더욱 높였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현대차는 앞으로 애플과 함께 스마트폰과 차량 멀티미디어...
자동차가 스마트 기기? 린스피드 '마이크로맥스' 2013-02-22 08:05:20
특히 카오디오 전문그룹으로 유명한 하만 인터내셔널이 엔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에 적극 참여, 클라우딩 기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3.7m의 짧은 길이지만 높이는 2.2m에 달한다. 운전석 외에 3명의 승객과 별도의 쇼핑카트도 적재할 수 있다. 좌석과 안전띠는 trw가 개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