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주도의 한국관을 꾸리기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K푸드 선도기업관에는 대두식품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매일유업 빙그레 샘표식품 아워홈 오뚜기 풀무원 등 9개사가 참여한다. 풀무원이 가장 많은 9개 부스, 롯데웰푸드와 아워홈이 각각 8개 부스 등 모두 63개 부스를 꾸려 대규모로 K푸드를 홍보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LGU+,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금상 수상 2024-08-25 14:48:45
LG유플러스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분야 금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올해 21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정보통신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시상식이다. LG유플러스는 웹사이트인 ‘유플러스닷컴’과 모바일 앱인 ‘당신의유플러스’...
[게시판] LG유플러스, ICT 어워드 코리아서 금상 수상 2024-08-25 11:09:16
LG유플러스[032640]는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분야 금상을 수상했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앱·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시상식으로 디지털 인사이트, 웹·웹사이트...
이주연 아주대 교수, 브랜드로레이 리더십상 수상 2024-08-23 17:06:39
기업인) 등이 수상했으며 한국인으로는 안성기(배우), 조수미(성악), 남이섬(리조트) 등이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이주연 교수는 아주대학교 과학기술정책학과 대학원 책임교수로 근무하며 한국산업융합촉진협회 회장, 강원특별자치도 기업호민관 등을 겸직하며 탁월한 리더쉽을 발휘해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재능기부...
아우디코리아,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콘텐츠·마케팅 대상 2024-08-23 10:23:53
아우디코리아, 'ICT 어워드 코리아' 디지털콘텐츠·마케팅 대상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22일 열린 'ICT(정보통신기술)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대상 등 3개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등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
IPTV 3사, 실시간 TV 통합 광고 플랫폼 출시 2024-08-21 08:52:21
적은 예산으로도 원하는 잠재 고객에게 정확히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타깃을 세분화했다. IPTV 시청 이력 기반의 고객 성향 분석뿐만 아니라 모바일 행태 데이터까지 결합해 정교화된 광고가 가능해졌다. 어드레서블 TV 베이식 통합상품은 IPTV 3사가 보유한 전수 시청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청자가 완전히...
시디즈, e스포츠 선수에 최적화…게이밍 의자 'GC PRO' 2024-08-20 15:51:52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았다. 시디즈는 지난 6월 한국e스포츠협회(KeSPA)와 파트너십 확장 협약을 맺으며 2027년까지 모든 e스포츠 사업의 의자 분야 독점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들에게 GC PRO를 지원했다. 2026년 예정된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에서도...
야놀자, B2C 플랫폼 조직 통합 추진… "메가 플랫폼 구축" [Geeks' Briefing] 2024-08-19 18:05:12
IR, 법률, 투자유치, 글로벌진출, 한국 시장 소개, 마케팅, 기업가정신 등 국내외 스타트업 경영과 실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특강을 학점 이수 방식으로 제공한다. 김광록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대표,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안희철 DLG 파트너 변호사, 안영일 한국엔젤투자협회 팁스타운 센터장, 지상철 고려대학교...
올해 면세점 1인당 구매액 50만원대로 '뚝'…5년 만에 최저 2024-08-18 06:31:00
18일 한국면세점협회와 업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면세점 매출액은 7조3천969억6천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6조5천118억9천만원)보다 13.6% 늘었다. 같은 기간 구매객 수가 949만7천명에서 1천382만5천명으로 45.6%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크게 저조한 성과다. 이에 따라 전체 매출액을 구매객 수로 나눈 1인당 구매액도...
무협 "무역기업 21%, 해외 바이어 매칭 보장된 상담회 원해" 2024-08-16 11:00:01
해외 마케팅 설문조사' 보고서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수출입 기업의 21.4%는 해외 바이어 매칭이 보장된 '해외 전시·상담회'를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는 15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무역업계가 바라는 해외 마케팅 설문조사' 보고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