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실제 도로와 차이 없네"…`드라이빙존 운전면허` 실내운전연습장 2022-08-17 11:12:23
운전면허는 국내 실내운전연습장의 원조 브랜드임을 인정받아 2020년부터 현재까지 운전교육 서비스 부문에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어워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실내운전연습장 최초로 1위를 수상한...
벤츠코리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2관왕 2022-08-02 09:15:59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브랜드 부문 5년 연속 1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하며 서비스 경쟁력을 입증해오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신한은행, '신한 쏠(Sol)' 등 고객 중심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 2022-07-21 10:00:57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은행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1982년 국내 최초의 순수 민간자본으로 설립된 신한은행은 지점 3개, 직원 279명으로 출발했다. 고객 중심 원칙과 관행을 깨는 혁신을 통해 한국 금융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는...
에몬스, '요즘 감성 요즘 공간' 트렌디한 공간연출 가구 2022-07-21 10:00:10
에몬스(대표·회장 김경수·사진)가 한국표준협회 주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는 43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의 가구산업을 선도해 왔다는 평가다....
한국GM, 아카데미 운영으로 카매니저 전문성 제고…시승차 소독 강화 2022-07-19 15:15:25
한국GM이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GM의 대표 브랜드인 쉐보레는 자동차 판매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지난해 소비자와 직접 접촉하는 카매니저의 전문성을 강화했다면, 올해는 카매니저를 위한...
에이바자르,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서 韓 유일 어워즈 선정 2022-07-14 10:37:11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업계 브랜드사, 유통사, 디자이너, R&D 등 분야 전문가들이 심사해 메이크업, 내츄럴 앤드 오가닉, 스킨케어, 툴즈 앤드 디바이시스, 헤어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을 선정해 시상한다. 파이널에 이름을 올린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오리온, 중국서 백신사업 착수…2024년 현지 공장 준공 2022-07-13 15:23:31
한국을 앞섰다. 지난해 오리온이 국내에서 올린 매출은 8074억원, 중국 매출은 1조1056억원이다. 초코파이는 중국 파이류 매출 선두 자리를 고수하고 있으며 하오리요우는 중국 대표 브랜드평가기관(Chnbrand)에서 발표하는 중국 고객 만족지수에서 수 년째 1위에 올라있다. 다만, 오리온의 중국에 사업 비중이 집중된...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5-25 16:18:27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1위에서도 이런 고객감동 트렌드가 그대로 반영됐다. 지속적인 기술, 디자인, 품질 혁신으로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안긴 브랜드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K-CSBI는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대한민국 최초로...
고객 인식·시장 점유율·경영성과 종합 평가…16개 부문 1위 브랜드 선정 2022-05-25 16:14: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고객이 구매하거나 경험한 제품이나 서비스로부터 받는 감동의 수준을 넘어 놀랄 수 있는 주관적인 감정을 객관적 수치로 산출한 것이다. 이 객관적 수치를 지수화하는 과정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지난 10여 년간 꾸준히 연구하고 개선해왔다. 구체적으로는 브랜드가 고객인 나를 위해...
에이바자르, SBS ‘편먹고공치리’에 골프기미패치 협찬 2022-05-17 11:27:00
기자] 데일리 셀프 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대표 박준규)에서 ‘에이바자르 화이트닝 아이패치’를 sbs 주말골프예능 ‘편먹고공치리’에 협찬을 진행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편먹고공치리’에서 유현주 프로가 이승엽에게 “쿨링감도 있고 눈가에 기미나 주름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이승엽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