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MZ세대 겨냥 신개념 홍보관 '하이커그라운드' 개관 2022-07-20 11:42:04
함께 한류·축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4층에 위치한 국내관광 멀티체험존 '하이커 케이브'와 '축제 체험관'에서는 관광 거점도시·지역축제·웰니스 관광지 등 다양한 테마의 관광지 정보를 인터렉티브 콘텐츠 등으로 선보인다. 5층에는 청계천 조망이 가능한 테라스를 갖춘...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 제3회 세계문화산업포럼 기조연설…“누구나 창조 활동을 즐기는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세상 만들어 갈 것” 2022-07-07 15:55:13
강조했다. 특히,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한류와 K-Pop의 열풍으로 한국이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사례를 소개하며, “컬처 퍼스트, 이코노미 팔로잉 넥스트가 일어나 엄청난 부가가치를 창출했던 것처럼 미래 세상에서도 마찬가지다. 피지컬 메타버스와 버추얼 메타버스가 공존하며 창조되는 한류의 메카, K-CULTURE...
베이징서 한류드라마 테마로 한국관광 체험 행사 2022-06-29 11:08:20
베이징서 한류드라마 테마로 한국관광 체험 행사 (베이징=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는 한중수교 30주년(8월24일)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베이징 시내 대형쇼핑몰 '차오양다웨청'에서 한류 관광 전시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코로나19로 사실상 멈춰선 한중...
탄광 속의 카나리아, 그리고 터닝 포인트 [더 머니이스트-NH WM마스터즈의 금융톡톡!] 2022-06-28 07:21:18
새로운 제조업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장기 테마가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두번째로 대외적 어려움에도 기업 자체가 변화하는 기업에 투자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과거 한류는 중국의 의존도가 높았습니다만, 이제는 한류 3.0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제 한국의 문화콘텐츠 산업은 전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올해...
[포토]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2022-06-14 14:09:20
방문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한류의 원형인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랜드 사업이다. 세계유산 및 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테마, 75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문화유산 방문코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기념하는 홍원표 작가 작품 공개 2022-06-14 14:08:17
방문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한류의 원형인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랜드 사업이다. 세계유산 및 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테마, 75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문화유산 방문코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민하, '예쁘게 하트 그려요~' 2022-06-14 14:01:11
방문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한류의 원형인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랜드 사업이다. 세계유산 및 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테마, 75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문화유산 방문코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민하, '최응천 청장과 화이팅~' 2022-06-14 13:59:33
방문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한류의 원형인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랜드 사업이다. 세계유산 및 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테마, 75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문화유산 방문코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민하, '단아한 모습에 눈길~' 2022-06-14 13:56:46
방문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한류의 원형인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랜드 사업이다. 세계유산 및 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테마, 75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문화유산 방문코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김민하, '수줍은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2-06-14 13:56:12
방문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한류의 원형인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는 브랜드 사업이다. 세계유산 및 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테마, 75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문화유산 방문코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