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 기념 한정판 라거 맥주 출시 2024-05-06 09:27:21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전용 맥주 '더 프레시 라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세대 수제 맥주 업체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으로, 100% 맥아만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와 강한 탄산감이 특징이라고 GS더프레시는 소개했다. 용량은 500mL, 도수는 4%인 캔 상품이다. GS더프레시는 또...
이태원특별법도 통과됐는데…불법건축물 벌금은 최대 75% 감경 2024-05-06 07:01:00
다세대·다가구 주택 소유주들의 이행강제금 감경 요구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생계형' 임대인이더라도 이행강제금을 계속해서 감경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각 지자체가 조례로 한정된 기간(1∼2년)에만 이행강제금을 감경할 수 있도록 정해뒀기 때문이다. 그러나 임대 수익을 목적으로 한 불법 증개축이...
"혼자 살려면 10평에 살라고?"…국민청원 4만명 '눈앞'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5-03 12:00:01
많지 않습니다. 한정된 자원을 배분하기 위해서는 다소의 제한과 불편함이 뒤따라야 합니다. 1인 세대만을 위해 주택면적을 마냥 넓힐수는 없습니다. 정부 입장에서는 혼인·출산 세대가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들에게는 자녀 양육에 불편함이 없도록 넓은 면적의 주택에 입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하는데, 이를...
"오픈런에 하루 1만명 방문"…위글위글 中 상해 플래그십 스토어 2024-05-02 09:48:38
세대를 사로잡았다. 또 중국 최대 퍼프 브랜드 아모탈스(AMORTALS)와 콜라보한 화장품 퍼프 제품을 상해 매장 한정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향후 위글위글은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차이나(FILA CHIN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랜드와 협업을 통해...
삼성전자, 인천공항서 '갤럭시S24 시리즈' 무료 대여 2024-05-02 09:29:18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신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다. 단, 19세 미만의 경우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다. 제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픽업 데스크와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수령할 수...
"배송 2주 걸려도 괜찮아요"…패션 플랫폼서 '프리오더' 인기 2024-05-01 07:03:00
이용하는 주 고객층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로, 전체 구매 고객의 60%를 차지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취향 소비문화가 확산하면서 선주문한 상품을 기다리는 것이 불편한 요소가 아니라 일종의 놀이처럼 받아들이고 있는 것도 인기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chacha@yna.co....
구도심 떠나 신도심에 정착하는 수요자들 2024-04-26 11:08:50
세대(총 222세대)는 단지 전면부에 배치돼 백운산 등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춘 것이 특징이지만, 현재 조망권 프리미엄이 예상되는 고층은 잔여물량을 찾기 힘든 상황이다. 중층에서도 앞 동에 가림 없이 조망권이 확보된 잔여물량을 선점하기 위한 수요자들 간의 경쟁도 시일이 지날수록 더욱 치열하다. ‘e편한세상 원주...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세대 고객과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편의점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CU는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연다.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 품목 수를 전년 대비 7배로 늘렸다. 선물 수요가 높은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과 정육, 수산물, 꽃, 완구류 등 90여 개...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Z세대의 ‘디저트 위시리스트’에 자주 오르는 베스트셀러다. 마스카포네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미국 홈메이드 스타일 케이크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3000만 개가 넘는다. 아이스박스는 ‘케이크는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먹는 메뉴’라는 고정관념을 깬 제품이다. 2023년 1월부터...
'해치의 마법마을' 서울광장에 다음달 2∼6일 첫 팝업 2024-04-24 18:14:43
이번 팝업에서 한정수량만 먼저 내놓기로 했다. 마채숙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해치의 마법마을 팝업을 통해 해치·소울프렌즈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세대와 교감하며 시민들의 고민, 걱정을 행복으로 바꾸는 명실상부한 시 상징 캐릭터로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해련 기자 haery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