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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3사, 요금제 혜택 강화…휴가철 로밍 경쟁 2024-06-03 15:53:21
라운지 할인, 환전 수수료 우대, 면세점 할인 등 제휴 혜택도 추가했다. 로밍 이용자는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수준의 출국자 수를 회복할 것으로 예상된다. SK텔레콤은 로밍 이용자 수가 작년 1분기 89만 명에서 올해 1분기 139만 명으로 늘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 신세계면세점 = 오는 20일까지 인기 명품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 패션과 화장품, 향수, 시계, 장신구, 주류 등 100개 브랜드를 20∼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하이마트 =...
신라면세점, 환경재단과 지속가능한 여행 맞손…환경영화제 후원 2024-05-30 09:40:52
=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지난 29일 환경재단과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기후 위기 대응 및 탄소중립 여행 문화 확산에 협력하기로 하고,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후원 및 상영, 신라면세점 포인트 기부 기능 도입, 저탄소 해외여행 캠페인...
신세계면세점, 가수 나얼과 협업 '아트&뮤직' 공간 전시 2024-05-29 13:19:57
같은 달 1일부터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지속해 폴앤바니의 아트&뮤직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해외여행의 설렘과 경험을 음악과 예술을 통해 기억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한중 관계 풀리나...면세·호텔·화장품 기대감 '쑥' 2024-05-27 17:40:38
공항 출국객은 19년 수준으로 회복됐지만 면세점 주 이용객인 중국인은 아직 회복이 더딘 상태거든요. 한중 정상회담으로 인해 면세시장도 회족이 빨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적 교류 확대로 호텔업계도 특수를 누릴 걸로 보입니다. 이미 방한 외국인 수 증가로 객실 수요가 늘고 있는 터라 수익성 확대 전...
유커 본격적으로 돌아오나…여행·호텔·면세·카지노 기대 '쑥' 2024-05-27 11:39:46
포함된 것은 환영할 만하다"고 말했다. 한 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출국객은 늘었지만, 중국인 입·출국객 숫자는 회복이 안 되면서 면세점도 회복이 더딘 상태"라며 "중국 관광이 확대되면 면세업계도 회복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지노업계 관계자도 "중국인 방한 관광객 수가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글로벌텍스프리 "佛법인, 택스리펀드 라이선스 회복 위해 최선 다할 것" 2024-05-24 13:26:06
따른 프랑스 사법당국의 조사와 함께 해당 사후면세점과 계약관계에 있는 GTF 프랑스법인의 택스리펀드 과정에서 과실 또는 선관주의의무 위반여부 등 현지 법인장에 대한 조사와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강진원 GTF 대표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지난 16일 소명 자료를 제출했고 프랑스 현지 변호사를 통해 관련 내용에 대한...
롯데면세점, 내국인이 결제할때 1달러당 1마일리지 적립…외국인 VIP 디너파티 2024-05-22 16:00:47
해외여행이 가능한 여행상품권 등 혜택 중 한 가지를 골라 수령할 수 있다. 여행 테마 사은품으로는 리모와 캐리어 등이 있다. 최종 단계에 도달하면 공항인도장 익스프레스 및 스타라운지 이용 혜택을 평생 제공하는 ‘아너 클럽‘ 자격도 부여한다. 올 초부터 시행한 이 제도는 내국인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올...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브랜드 ‘클리오’가 주인공이다. 백화점, 면세점 등 대형 유통채널 일변도로 성장해온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그동안 조연이나 다름없던 중소기업 브랜드가 ‘1000억원 고지’를 넘기며 주연으로 올라선 것이다. 신생·중소 뷰티 브랜드 전성시대를 이끈 올리브영의 핵심 성장 동력은 트렌디한 상품기획(MD) 구성이다. 뷰티...
면세업, 1분기 어닝쇼크…"특허수수료·특허기간 재검토해야" 2024-05-19 07:15:01
뻔히 예상되는 '실적 절벽'을 피하고자 롯데면세점과 같은 일부 업체는 해외 점포망을 활용한 해외 직접구매(직구)와 역직구 같은 신사업에 뛰어들었지만, 효과는 미미한 상황이다. 한 면세업체 관계자는 "'다이궁'(보따리상) 수수료를 현행 30%대에서 10%대로 낮추는 등의 회생 방안이 거론되지만 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