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비바(INVIVA), MZ세대 홈술 트랜드 스낵 `어무꽈자` 출시 2021-06-23 17:28:25
제공한다. 어묵이 가지는 특유의 짭조름한 맛에 다채로운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함으로 고객과 만나고 있다. MZ세대의 새로운 간식과 간편 안주로 출시된 어무꽈자는 오리지널맛과 매운맛, 와사비맛, 허니버터맛의 4종으로 출시되었다. 현재 마켓컬리, 쿠팡로켓, 배달의민족(B마트), GS프레시몰과 프리미엄 마켓...
'바프' 아이스크림도 나온다…편의점3사-길림양행 '협업' 2021-06-23 09:32:18
된다. 양사는 우선 올 하반기부터 인기 상품인 '허니버터아몬드' 시즈닝을 활용한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 10여종의 공동 개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도 길림양행과 HBAF의 시즈닝을 활용한 상품을 공동 개발한다고 밝혔다. 첫 협업 상품으로 '허니버터팝콘'이 다음 달...
`시즌비시즌` 비, Bar에서 싱어게인 이무진과 음주 라이브 방송 진행 2021-05-14 17:13:07
공법으로 제조됐다. 달콤한 버터 캔디와 열대과일, 바닐라와 은은한 오크향의 깔끔한 풍미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35도의 부담 없는 저도주다. ‘더블유 19’는 19년 이상 숙성된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여 국내 최초 32.5도로 출시된 저도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시중에...
여의도 메리어트, `버블 테라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선봬 2021-05-14 14:10:05
이 외에도 허니버터 아몬드와 협업한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 BEE, SWEET 꿀벌 빙수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 시간에 생맥주 단품 주문 시 동일 맥주 또는 감자튀김을 무료로...
'시즌비시즌' 비 Bar에서 이무진과 함께한 음주 라이브 2021-05-14 12:30:04
공법으로 제조됐다. 달콤한 버터 캔디와 열대과일, 바닐라와 은은한 오크향의 깔끔한 풍미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35도의 부담 없는 저도주다. ‘더블유 19’는 19년 이상 숙성된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하여 국내 최초 32.5도로 출시된 저도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시중에...
1mm 벽도 깨졌다…111년 역사의 감자칩 '두께 전쟁' 2021-04-02 07:00:01
국내 감자칩 시장은 2014년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이 등장하며 '시즈닝 경쟁'으로 번졌다. 꿀과 버터로 맛을 낸 허니버터칩이 돌풍을 일으키면서 구운김맛, 간장치킨맛, 오모리찌개맛, 참기름맛, 짜왕맛 등의 다양한 맛이 등장했다. 국내 감자칩 시장 규모는 약 2200억원. 감자 약 6만t이 사용되는데 이...
"핑크 돼지바 모델 원해"…래퍼 마미손, 계획대로 다 됐다 2021-03-29 10:44:12
없는)’ 조합을 완성하며 '베이커리의 허니버터칩'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두 가지 맛 고로케를 박스에 담아 치킨 패키지처럼 구성한 ‘교촌 반반 고로케 세트’도 기발하다는 평가다. 빵집에서 반반 치킨을 사 가는 듯한 경험을 준다. ‘치킨을 뚜레쥬르에서 파냐’는 소비자 문의도 많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오전...
조미료-MSG없는 ‘트롯 전국체전’ 비결은…실력으로 정면승부 2021-02-20 14:16:00
‘허니버터 트롯맨’ 한강만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조용한 강자’로 떠오르며 진해성의 팬덤을 능가할만한 팬덤이 형성되고 있다. 눈빛, 미소 그리고 따뜻한 동료애까지 한강의 포근한 매력에 이미 많은 시청자들의 ‘원픽’이 되었다. 또한 ‘트로트 싹쓸이’ 최향은 탄탄한 보컬과...
"만수르도 사로잡았다"…'허니버터아몬드' 아직도 안 먹어봤니? 2021-02-10 20:00:01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허니버터아몬드', 'K-아몬드' 열풍을 못들어본 사람 있을까? 만수르 간식으로도 유명하다. 길림양행은 해외 20개국에 수출중이고 'K-푸드', 'K-아몬드'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최근엔 서울메이드와 협업으로 서울의 밤을 주제로 한...
‘허니버터 아몬드' 만든 길림양행, 마케팅 성공 비결은?…오늘 오후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공개 2021-02-10 16:34:06
일명 만수르의 간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허니버터 아몬드’의 제조사 길림양행의 윤문현 대표가 출연한다.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MC는 잡지 에디터로 다양한 인터뷰를 이끌어 온 경험이 있는 박한빛누리 에디터가 진행한다. 그 동안 서울시 홍보 책자 제작, 아티스트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