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크릿우먼,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리뉴얼 확장 오픈 2022-12-27 14:01:15
등으로 구성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헤어 전용 화장품 상품도 함께 만날 볼 수 있도록 전시·판매하고 있다. 씨크릿우먼은 매장 리뉴얼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기간 내 전 구매고객에게 헤어웨어 전용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씨크릿우먼은 지난 9월...
씨크릿우먼, 업계 최초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대상’ 수상 2022-12-08 11:23:12
헤어웨어 전문 브랜드 기업 씨크릿우먼(대표 김영휴)은 최근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포럼이 주관한 2022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시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포럼은 조서환 대표가 41년간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해오며 갈고 닦은 마케팅 철학을 담아 중소기업인들에게 산업 발전에 기여한...
올해 틱톡 인기 음원은 아이브 '러브 다이브'·나연 '팝!' 2022-12-07 09:55:54
국내 크리에이터가 시작해 글로벌로 확산되며 강력한 트렌드가 된 사례도 있다. '지구방위대 챌린지'는 크리에이터 차루하가 자신의 댄스 크루 에메트사운드(EmetSound) 멤버들과 대열을 맞춰 전진하는 영상을 올린데서 시작돼 이후 게임 캐릭터, 스타와 경호원 등 다양한 콘셉트으로 변주되며 챌린지로 진화했다....
투쿨포스쿨 쉐딩, `올리브영 어워즈` 5년 연속 1위 달성 2022-12-01 09:05:00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그 해의 뷰티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될 만큼 공신력 있는 행사이다. 컬러 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딩`은 2014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천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시그니처인 3색 컬러를 피부톤과 부위에 맞게 블렌딩 할 수 있고 발색이...
‘글로벌 딴따라’ 박진영, 전 세계 누비며 Groove…新 프로젝트 비하인드 컷 공개 2022-11-28 18:40:10
안무 커버로 Z세대까지 사로잡으며 트위터 국내 실시간 트렌드,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가는 곳마다 화제의 중심에 서고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진영은 28일 `Groove Back` 프로젝트 비하인드 사진을 아낌없이 공개하고 K팝 팬들과 대중의 크나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했다. 슈퍼주니어 신동,...
휴이엠컴퍼니 `에비니어 에듀케이션`, 예약구매 시스템 통해 미용실 브랜딩 강화 2022-11-17 16:04:24
유니버설 뷰티 트렌드 휴이엠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실 휴이엠헤어가 미용실 회원권에 예약구매 시스템을 접목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 아이폰과 같은 휴대폰이나 전자제품 등에만 가능했던 예약구매 시스템이 미용실 회원권에서 실현된 것은 국내에서 처음 보는...
씨크릿우먼, 롯데百 영등포점 리뉴얼 오픈 2022-11-14 10:21:04
올해 새롭게 출시한 헤어 전용 화장품 상품들도 모두 만날 볼 수 있다. 이 회사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기간 내 전 구매고객에게 헤어 웨어 전용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크릿우먼은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해 기성세대뿐만 아닌 MZ세대...
㈜워맥스뷰티그룹, 미용기기 브랜드 `맥소드` 런칭 및 신제품 출시 2022-10-25 12:57:20
열고 `X 스파 미스트`를 비롯한 고품질 헤어살롱기기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새로 런칭한 맥소드 브랜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젊은 헤어 전문가의 니즈를 담아 스타일링 작업에 최적화된 편리성과 안전성이 특징이며 중국 저가 제품의 시장 공략에 트렌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맞서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올해 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2-10-20 15:11:15
월드패널 사업부가 2022 FMCG(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를 19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생겨난 질서, 이른바 ‘코로나 뉴노멀’ 혹은 ‘뉴노멀 2.0’ 시대에 대응하여 향후 소비 방향성을 예측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소비 관련 지수 변화부터 시작해 새로운 시대의 소비 행태, 새로운 일상...
LG생활건강, 럭셔리 뷰티 마케팅으로 차별화…MZ 열광 2022-10-11 16:17:14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에서 차별화한 제품 출시와 고객 소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글로벌 인수합병(M&A)을 통한 현지화 전략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지난해 인수한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폭스는 패션 염모제를 중심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