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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딜 브렉시트 위기' 정부 대책회의…"악영향 최소화에 최선"(종합) 2019-01-16 14:35:22
상시 '헬프 데스크' 마련, 법률 자문을 통한 가이드라인 제공, 국내·현지 기업 대상 각종 설명회 개최 등도 추진할 예정이다. 현재 영국에는 우리 기업 100여 개가 진출해 있으며, 영국과의 총 교역액은 144억 달러 규모로 전체의 1.4%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다. 브렉시트 합의안 부결…대혼돈의 영국 어디로 /...
KT, 21일부터 아현지사 화재 서비스 장애 `온라인 접수` 진행 2018-12-20 16:35:06
온라인 접수의 특성상 신청서 작성 시 접수창구 직원을 통한 정보확인 등의 지원이 어려워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온라인 접수 가입자에게 개별 연락을 취할 방침입니다. 더불어 `소상공인 헬프데스크(080-390-1111)`를 주말(22~23일)과 공휴일(25일)에도 운영합니다. 헬프데스크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모두...
"KT 화재직후 서대문·마포 로또판매액 ⅓로 급감"(종합) 2018-12-20 16:31:39
화재 이후 운영 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080-390-1111)를 주말(22~23일)과 공휴일(25일)에도 운영할 예정이며, 이메일(ktsmb@kt.com)을 통해서도 문의를 접수한다. [표] 서대문·마포지역 11월 주말 로또 판매현황 (단위: 천원, %) ┌───────────────────┬─────────────────┐...
"KT 화재 소상공인 피해 주민센터에 신고하세요" 2018-12-12 00:00:00
인한 영업 손해 내용을 구체적으로 얘기하면 된다. KT는 접수된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을 거쳐 위로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상자와 지급 규모는 개별 통지한다. KT는 또 용산고객센터 등 4곳에서 운영하던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이날부터 용산고객센터(☎080-390-1111)로 통합한다. jebo@yna.co.kr 기사 제보나 문의는...
KT, 소상공인에 위로금 지급…대상자 개별 통지 2018-12-10 17:56:48
4곳에서 운영했던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는 용산고객센터로 통합 운영한다.유무선 가입 고객에게는 기존 발표대로 1개월 이용 요금을 감면한다.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이용고객은 3개월, 동케이블 기반 일반전화(pstn) 이용자는 총 6개월치 요금을 깎아준다. 감면금액은 최근 3개월(8~10월) 사용요금의 평균치다. 감면 기간에...
'통신구 화재' KT, 통신장애 피해 소상공인에 위로금 지급 2018-12-10 17:34:50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12일부터 용산고객센터(☎080-390-1111)로 통합해 운영할 예정이다. 앞서 KT는 사고 초기 유무선 회선 가입자에게 1개월 요금 감면을 약속한 데 이어 지난달 29일에는 동케이블 기반 일반전화 고객에게 6개월,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고객에게 3개월 이용요금 감면안을 제시했다. 감면금액은 최근...
'통신구 화재' KT, 유선전화 피해고객 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7:51:49
서울 신촌지사에서 운영 중인 소상공인 지원센터(헬프데스크)를 용산 고객센터로 이전해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 등 피해지역의 3개 주요 거점에도 헬프데스크를 설치했다.헬프데스크는 유선망 대신 쓸 수 있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도 받는다. kt는 28일까지 ...
화재 피해 보상 규모 늘린 KT, 최대 6개월 요금감면 2018-11-29 14:29:58
26일부터 신촌지사에서 운영 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 고객센터로 이전해 확대 운영한다. 이날 중으로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인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헬프데스크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받는다. kt는 지난 28일까지...
KT, 동케이블 인터넷·전화 이용자 추가 보상…"3·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0:20:45
점을 고려한 조치로 풀이된다.이 밖에 kt는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확장해 운영한다. kt는 26일부터 신촌지사에서 운영 하고 있는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고객센터 8층)으로 이전해 확대 운영한다. 29일 중에는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를 설치한다.각 지사에는 헬프데스크 무료전화 상담을...
KT, 아현지사 화재 추가 보상 시행..."피해 고객 최대 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0:17:38
KT는 또,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확장해 운영하기로 하고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26일부터 신촌 지사에서 운영 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고객센터 8층)으로 이전해 확대 운영하는 한편, 오늘(29일) 중으로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은평, 서대문, 신촌 지사)에 헬프데스크를 설치하고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