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현대그린푸드, 지주사 전환 추진한다 2022-09-16 17:48:03
향후 지주사로서 현대백화점과 한무쇼핑을 자회사로 편입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프라인 점포의 새로운 모델을 개발하는 역할을 맡기로 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올해 초 인수한 지누스를 자회사로 두고 사업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한무쇼핑은 신규 프리미엄 아웃렛, 온라인 분야 신사업에...
광주 복합쇼핑몰 급물살…현대·신세계 공식화속 롯데도 저울질 2022-08-17 14:37:11
않다. 현대의 경우 부동산 개발기업 휴먼스홀딩스 제1차PFV와 광주 북구 일대 옛 전남방직·일신방직 공장 부지를 확보했지만, 광주시와 토지이용계획을 협의해야 한다. 신세계의 경우 스타필드를 추진하겠다고 밝힌 어등산 일대의 부지를 아직 확보하지 못한 상황이다. 어등산 부지는 광주시 소유다. 광주시는 현재...
'사진전부터 불꽃축제까지'…현대百, 휴가철 겨냥 문화행사 2022-07-31 09:30:18
'사진전부터 불꽃축제까지'…현대百, 휴가철 겨냥 문화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내달 21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과 8개 아웃렛 매장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목동점 7층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백화점을 찾는 고객을...
현대百그룹, 와인유통사업 본격화…유럽 프리미엄 와인 중심 2022-06-13 17:21:41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들이 출자해 설립한 업체다. 이번에 수입하는 와인은 대부분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프리미엄 와인과 유기농 와인으로 레스토랑·와인바·와인숍·도매 유통업체 등에 이달부터 공급될 예정이다. 비노에이치는 2024년까지 연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목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또 복합매장...
거리두기 해제에 유통업계 가정의달 특수…백화점 매출 두자릿수 신장 2022-05-09 16:41:03
있다. 현대백화점은 유명 캐릭터 '월리'를 이용해 매장을 꾸미고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으며,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는 15m 높이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해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2030 세대를 겨냥한 청춘마켓 행사를 개최하고, 12∼22일에는 기프트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골프채로 연 매출 900억 올린 롯데백화점의 '말 못할 고민'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5-06 09:56:16
유통 업계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웃렛도 과거 병행수입 제품을 주로 취급하던 AK골프보다는 골프존마켓을 우선 입점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롯데백화점이 당장 AK골프와 관계를 끊기는 어려울 것이란 분석이 지배적이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이 골프채 등 용품 판매로 거둔 매출은 900억원가량이다....
기지개 켜는 오프라인 유통업계…체험행사로 고객 모은다(종합) 2022-04-28 11:25:43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티켓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30일부터 내달 8일까지 더현대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에서 국내 유망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아이 엠 그라운드' 전시회를 연다. 알트원 개관 1주년을 기념한 이번 전시에서는 영화 기생충 속 자화상을 그린 지비지와 최성임, 윤향로...
현대百, 종이 영수증 발급 제로화…친환경 경영 드라이브 2022-04-26 09:37:04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은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종이 영수증 발급 제로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27일부터 전국 16개 백화점 매장과 8개 아웃렛 매장에서 1천200만명에 달하는 H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 영수증을 발급한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H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종이 영수증 대신...
'리오프닝 기대감' 가정의달…유통가 선물 수요잡기 총력전 2022-04-25 21:00:01
총력을 기울였다"고 소개했다. 현대백화점 역시 2년여 만에 '행복'을 주제로 오프라인 마케팅을 재개하고 나섰다. 현대백화점은 캐릭터 ‘월리’를 활용한 대대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재개에 돌입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4개월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 점포 16곳과 아웃렛 점포 8곳에서 '월리를...
현대백화점, 월리와 함께 2년 만에 오프라인 마케팅 나섰다 2022-04-18 11:06:37
그림책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4개월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백화점 점포 16곳과 아웃렛 점포 8곳에서 '월리를 찾아라'를 주제로 백화점 내부를 꾸미기로 했다. 이의 일환으로 주요 점포에는 13m 높이의 대형 월리 조형물이 들어서고,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근호 현대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