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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한국지사장 "AI 기술로 생산성 향상에 중점" 2024-05-22 17:01:03
수 있게끔 정부나 관련 단체와도 협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송 대표는 지난해 유니티가 처음 선보인 AI 도구 '뮤즈(Muse)'와 '센티스(Sentis)'가 콘텐츠 제작자의 작업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개발자들은 '센티스'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배포되는 게임에 AI 모델을 손쉽게...
크래프톤, 메타버스 플랫폼 '오버데어' 동남아서 알파 테스트 2024-05-22 09:20:47
'캣 카페', 이용자끼리 협업해야 하는 술래잡기 게임 '나이트메어', 3대3 풋살 게임 '러시볼' 등 5종의 자체 제작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 오버데어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제작 도구 '오버데어 스튜디오'를 통해 자신만의 아바타 의류 아이템을 만들거나, 자신의...
이재용 "안전하고 혁신·포용적인 AI 만드는 노력에 동참하겠다" 2024-05-22 09:12:09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협업을 통해 AI가 지금 세대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삼성전자는 '기술의 중심에는 사람을 둬야 한다'는 이 회장의 경영 철학에 기반해 AI 기술·제품을 추구해 왔다. 매년 세계적 석학과...
"젠슨황과 어깨 나란히"..글로벌 무대 선 삼성SDS [엔터프라이스] 2024-05-21 14:42:52
<앵커> SDS가 최근에 기업용 생성형AI 도구 패브릭스, 코파일럿이라는 제품을 내놨고,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10만명이라고 하는데, 어떤 제품인가요? <기자> 앞서 발제에서 제가 전해드렸던 대로 기업의 업무솔루션에 생성형AI가 적용된 서비스입니다. 예를들어 직원들이 "코딩해줘"라든가 "신제품 컨셉...
"이러다 네이버가 다 먹을라"…다급해진 카카오 '중대 결단' 2024-05-20 21:00:01
등의 기능이 적용된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는 개발 도구다. 최근 하이퍼클로바X로 주목받은 곳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법무법인 대륙아주다. 코바코는 하이퍼클로바X를 활용해 광고 창작을 지원하는 AI 제작 도구 '아이작'을 선보였다. 아이작은 하이퍼클로바X를 적용해 결과물 품질을 끌어올렸다. 광...
레피소드, 신보 리틀펭귄 기업 선정…플래니(Plany) 서비스 론칭 계획 2024-05-17 16:25:25
‘인공지능을 활용한 IT 서비스 개발 프로젝트 협업 툴’로 대규모 언어 모델(LLM)을 활용해 자동으로 업무를 생성하거나, 워크플로우를 설정해주고 IT 프로젝트 관리자(PM)의 생산성을 상승시켜주는 협업 도구이다. 레피소드의 관계자는 “플래니를 2024년 말까지 서비스 런칭하는 것을 목표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레딧 콘텐츠로 챗GPT 학습…오픈AI와 파트너십 체결에 레딧 시간외 11%↑ 2024-05-17 10:52:54
위한 인공지능(AI) 기능을 오픈AI로부터 받는 등 협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오픈AI와 레딧은 이날 공동 성명을 통해 레딧의 콘텐츠를 챗 GPT 및 기타 제품에 제공하고 레딧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새로운 AI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픈AI는 “이번 계약으로 레딧의 데이...
퍼플아이오, DMS 2024 참여… '코오롱몰 운영 노하우 대공개' 2024-05-16 16:48:39
기업을 포함한 100여 개의 고객사와 협업 관계를 진행하고 있다. 퍼플아이오 관계자는 “코드앤버터의 부스 참여는 마케터들과 직접 소통하고, 마케팅 도구로서의 코드앤버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년간의 패션 이커머스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 핵심 기능을 모아 선보인 ‘코드앤버터’는 자사몰 및...
"이거 못하면 안뽑아"…새로운 채용 필수 조건, 뭐길래 2024-05-14 14:38:59
MS 365(오피스 프로그램), 링크드인 채용 트렌드, 포춘 500대 기업과의 협업 연구 결과가 반영된 보고서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근로자의 75%가 직장에서 AI를 활용하고 있었다. 회사 지원이 없더라도 개인적으로 AI를 업무에 활용하는 능동적 케이스, 즉 ‘BYOAI(Bring Your Own AI)’ 비중도 78%나 됐다. 한국 기준으로...
"인스타 광고 더 늘겠네"…광고주·창작자 매칭 플랫폼 도입 2024-05-13 08:39:21
마련했다. 마켓플레이스를 거쳐 발송된 협업 제안은 DM창 내 별도 폴더로 저장되는 기능을 추가한 것. 하루에도 수많은 DM을 받는 크리에이터 입장에선 협업 제안을 이전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이 서로를 더 쉽게 발견하고 연결되며 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