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에 맥 빠진 IFA 2020…집콕 트렌드·중국 점령 눈길 2020-09-06 06:30:02
주제로 내세웠다. 삼성은 코로나19로 높아지는 홈시네마 수요를 겨냥해 9년만의 프로젝터 신제품 '더 프리미어'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맞춤형 '비스포크' 냉장고,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그랑데 AI' 세탁기 등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대거 선보였다. 모바일 의존도가 높아지는 일상에서...
홈가전도 `포스트 코로나`…`커넥티드 라이프` 공략 2020-09-03 18:15:00
`홈가전`으로 맞붙을 전망이다. ▲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즐긴다…프로젝터 맞대결 이른바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서도 영화관 못지 않은 화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홈 시네마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것은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 이다. `더 프리미어`는 가정에서도 영화관...
코로나 집콕족 공략…삼성, 홈시네마 프로젝터 '더프리미어' 공개 2020-09-02 17:00:11
갖춘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전격 공개했다. 더 프리미어는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올 하반기 주요 신제품을 선보이는 버추얼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소개됐다. 더 프리미어는 가정에서도 영화관 같은 스크린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맞는 라이프스타일 TV다.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집에서도 스크린의 경험을"…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2020-09-02 17:00:00
2일 선보인 가정용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비대면) 시대를 맞아 더욱 급성장하고 있는 홈 시네마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스크린을 경험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TV로, 트리플 레이저 기술을 적용해 기존...
"고화질 영화관 설치하세요"…LG전자, 가정용 프로젝터 신제품 출시 2020-08-31 11:01:51
갖추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PMA에 따르면 홈시네마 프로젝터 시장 규모는 올해 13억달러에서 2024년 22억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장익환 LG전자 IT사업부 전무는 "고화질·초대형·편의성을 두루 갖춘 LG 시네빔을 앞세워 홈시네마 프로젝터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LG 시네빔 신제품을...
코로나 시대 홈시네마 공략…LG 시네빔 신제품 공개 2020-08-31 10:00:01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PMA에 따르면 홈시네마 프로젝터 시장은 올해 13억달러 규모에서 2024년 22억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장익환 LG전자 IT사업부장 전무는 "고화질·초대형·편의성을 두루 갖춘 LG 시네빔을 앞세워 홈시네마 프로젝터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LG 시네빔 신제품을...
"대세는 포스트 코로나 홈가전"…삼성·LG, 유럽 본격 공략 2020-08-30 07:00:01
업계에서는 삼성전자가 이 행사에서 9년 만에 내놓는 프로젝터 신제품인 '더 프리미어'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4K 고화질과 100인치 이상 초대형 화면을 집에서 구현하는 제품으로, 코로나19로 높아지는 '홈시네마' 수요를 공략하는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또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책마을] 코로나 이후 소비 트렌드는 '홈코노미' 2020-08-13 17:18:04
‘홈코노미’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사람들은 이제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찾기 시작했다. 보드게임 매출이 늘어나는 등 실내 놀이, 게임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시간을 보다 재밌게 보내기 위한 아이디어도 나왔다. 400번 저어 마시는 달고나 커피, 1000번 저어 만드는 수플레 등이 인기를 끌었다. 홈카페 관련...
메가박스-돌비, 온전한 몰입감 제공하는 국내 최초 ‘돌비 시네마’ 공식 개관 2020-07-22 10:45:19
레이저와 HDR 프로젝터 시스템을 통해 더욱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고 모든 장면의 미묘한 디테일 차이까지 표현한다. 그 결과 밝은 장면은 더 밝게, 어두운 장면은 더 어둡게 보여줘 마치 관객이 영화 속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되는 차원이 다른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돌비 애트모스는 관객의 머리 위와 등 뒤까지 영화 속...
'프라이빗'이 뜬다...코로나가 바꾼 소비 2020-07-21 17:46:14
대 빔프로젝터를 사거나, 헬스장에 가는 대신 고가의 운동 장비를 사는 식입니다. <인터뷰> 이베이코리아 관계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외부에서 활동하지 않고 집에서 안전하게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이 때문에 빔프로젝터나 홈사운드바 같은 상품 판매가 늘고 있습니다." 집 꾸미기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