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럭스에디트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타운점, 고양타운점에 처음 입점했다. 더후도 설화수와 마찬가지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두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은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올리브영 천하’로 재편됐음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상징적이란 분석이 나온다. 올리브영은 2020년대 이후 국내 ...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럭스에디트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타운점, 고양타운점에 첫 입점했다. 더후 역시 설화수와 마찬가지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뷰티업계에서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사실상 ‘올리브영 천하’로 재편된 상황에서 두 브랜드가 나란히 입점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2020년대 이후 국내...
와인나라서 ‘카베르네 쇼비뇽’ 등 최대 51% 할인 2024-05-09 09:24:51
방식에 맞춰 체험 행사를 열게 됐다”며 “고객분들께 늘 감사한 마음으로 더 좋은 리스트의 와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와인나라는 현재 10개 직영매장(성수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시청점, 홍대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코엑스점, 경기 일산점, 인천 송도점)을 운영 중이다. 구매와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11월 최대 규모 플래그십 매장인 ‘명동타운점’을 최초의 글로벌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해 개장했다. 지난달에는 글로벌 2030 방문 비중이 높은 홍대 상권에 영업면적 2위인 ‘홍대타운점’을 새로 열었다. 또 글로벌 관광상권 매장에는 상품명을 영문으로도 병기하는 전자라벨을 적용했다. 오프라인 전 매장에 영어와 일본...
"캐리어 무료로 맡기세요"…LG유플러스, '틈러기지' 서비스 론칭 2024-05-02 09:00:04
지난 1일부터, 홍대입구역 4번 출구 부근 '일상의틈' 홍대입구점은 오는 17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상의틈은 통신 서비스 가입 업무 외에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틈러기지는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내외국인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강남역·홍대입구 근처 캐리어 무료 보관 2024-05-02 09:00:00
홍대입구역 4번 출구 부근 '일상의틈' 홍대입구점은 오는 17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남역 부근 틈byU+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일상의틈 홍대입구점은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틈러기지는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내외국인...
드라마 덕에 대박난 SF 소설, SF 소설 덕에 풍성해진 무대 2024-05-01 17:53:03
그렸다. 국립극단이 지난달 28일까지 서울 홍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연극으로 올렸다. 오는 12~26일엔 서울예술단이 창작 뮤지컬로 제작해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다. 천선란 작가는 “SF는 오래전부터 인간과 사회에 대한 거대 담론을 다뤄왔다”며 “SF를 통해 사회가 무엇인지 답을 찾고, 인간은 원래 고독하다는...
"새 아파트는 좋은데 분양가는…"인천 계양 모델하우스 가보니[현장+] 2024-04-29 09:36:16
대장신도시에서 홍대입구까지 이어지는 대장 홍대선의 대장신도시에서 봉오대로를 따라 작전역, 효성동, 가정역을 거쳐 청라국제도시로 연결한다. 교통 호재 소식이 전해진 이후 지난 1월 청약에 나섰던 작전동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빠르게 계약을 마무리했다. 효성동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7평 가게서 '3조 부자' 만들어준 음료…서울에 오픈했더니 [현장+] 2024-04-27 11:35:45
버블티 브랜드 '차백도(茶百道·차바이다오)' 홍대점 대기 줄에서 만난 20대 한국인 직장인 장모 씨는 "마침 오후 출근을 하는 날이라 와봤다"며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멤버가 이 브랜드 음료를 좋아한다길래 궁금했다. 평소 커피보다 차 음료를 더 좋아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중국의 '국민 음료'로...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될 전망이다. 홍대타운 매장은 단순한 쇼핑을 넘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입점 브랜드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 점이 특징이다. 입구로 들어서면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통상 유통업계가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