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밴드,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 론칭 캠페인 선보여 2023-07-18 15:34:52
종합광고대행사 빅밴드가 보쉬 코리아와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 론칭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제품 홍보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빅밴드가 캠페인 기획, 크리에이티브, 연출, 3D 작업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해 캠페인 완성도를 높였다....
대행사는 어떤 곳일까? (feat. 막내의 시선) [인생 1회차, 낯설게 하기] 2023-07-12 15:16:25
‘덕질’하던 유년을 지나 지금은 홍보대행사 2년차 막내 직원을 거치는 중이다. 문예창작 전공으로 글로 배운 건 글 뿐. 세상을 온몸으로 버티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코로나19로 단절된 현재를 살아가는 직장人, 스타트업人들의 직무와 일상에 연관된 글을 쓰실 텍스트 브이로거를 모십니다. ‘무료한...
“우리회사가 기획기사에 노출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이유리의 스타트업 PR 101] 2023-07-05 10:11:44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때문에 경력이 많은 홍보 담당자도 기획 보도자료를 작성하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분명 엣지 있는 기획기사를 작성할 수 있을 겁니다. 이유리 님은 2007년부터 다수의 글로벌 기업부터 스타트업 및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사의 홍보·마케팅...
역대급 실적에도 인력난…광산·에너지업계 '암울' [원자재 이슈탐구] 2023-07-03 07:00:08
받는다. 광산업계 홍보대행사 지오로지즈 헤이든 모튼 CEO는 WSJ와의 인터뷰에서 "광산 기업들은 특히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이남의 국가들에서 사회적 책임을 제대로 다하지 않는 편"이라고 꼬집었다. 광산업이 남성 중심적이란 점도 구인에 장애물이다. 영국 리오틴토가 직원 1만명의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2022년...
저스트인, 언론보도 브랜딩 전술 강조…PR 전략 패키지 상품 선봬 2023-06-30 23:40:21
언론홍보 전문 대행사 저스트인(대표 박민혁)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위한 PR 전략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저스트인은 언론 기사를 비롯해 기업 경영 및 브랜딩에 꼭 필요한 미디어 콘텐츠를 최소의 예산으로 목표한 효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PR 전문 에이전시이다. 지난 2020년 10월 설립돼 홍보조직을...
[단독] 강남 오피스텔 홍보관 갔더니…불법대출 알선까지 [오피스텔 덜컥 샀다가…알고보니 미분양 떨이①] 2023-06-30 00:00:00
아울러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의 청약 미달에 대하여는 광고와 청약에 의한 분양방식이 아니라 고액의 광고비를 아껴 고객에서 혜택을 주기 위한 분양대행사를 통한 분양방식을 택한 결과 애초에 청약이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이었으며,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와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의 분양가 이하 거래는 수분양자 개인의...
콤마 엔터테인먼트, 현대글로비스 오토벨글로벌과 계약 연장 2023-06-22 09:35:38
해외 SNS 운영 대행사 콤마 엔터테인먼트가 2021년도부터 현재까지 오토벨 글로벌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최근 2023년 계약을 연장하며 B2B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영역에서 협력 관계를 이어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토벨 글로벌은 중고차 수출 플랫폼으로, 국내 중고차 매물을 해외 중고차 딜러들에게 판매할 수...
中에 부는 '애국' 열풍…글로벌 브랜드들 '비상' 2023-06-19 05:41:21
한 홍보대행사에서 일하는 더우샤오한(47)은 미국과 유럽 화장품 브랜드를 이용하다 퍼펙트다이어리로 갈아탔다면서 "지금 대부분의 소비자는 어느 때보다 가격에 더 민감한 상태"라고 말했다. 중국인들의 피부색에 더 적합한 화장품을 내세운 퍼펙트다이어리와 또 다른 스타트업 플로라시스는 지난 2021년 현재 중국 색조...
'애국 소비 열풍' 불붙은 中 소비자들…글로벌 브랜드들 '비상' 2023-06-19 02:28:48
한 홍보대행사에서 일하는 더우샤오한(47)은 미국과 유럽 화장품 브랜드를 이용하다 퍼펙트다이어리로 갈아탔다면서 "지금 대부분의 소비자는 어느 때보다 가격에 더 민감한 상태"라고 말했다. 중국인들의 피부색에 더 적합한 화장품을 내세운 퍼펙트다이어리와 또 다른 스타트업 플로라시스는 지난 2021년 현재 중국 색조...
“기자와의 관계,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요?” [이유리의 스타트업 PR 101] 2023-06-13 10:42:19
등 다양한 고객사의 홍보·마케팅 업무를 진행해 왔다. 스타트업·IT 전문 홍보대행사 ‘프루브'의 창립 멤버로 합류, 컨슈머 테크 플랫폼, B2B SaaS, AC 등 다양한 스타트업의 홍보를 맡고 있다. 코로나19로 단절된 현재를 살아가는 직장人, 스타트업人들의 직무와 일상에 연관된 글을 쓰실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