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블록버스터급' 5개 프로그램…유명 배우·가수 등 호화 멤버 "상품 소개·판매서 벗어나 고객 가치·취향 발견에 중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 업체 CJ온스타일이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콘텐츠 중심의 새로운...
바이오니아, 구조조정 통해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에 집중 2024-08-22 15:51:54
부문 등이 있는데 모두 구조조정 대상에 포함되는 방안이 유력하다. 바이오니아가 차기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는 탈모 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는 바이오부문 안에서도 기타로 잡힌다. 올 하반기 미국에 출시한 후, 국내에서는 미국산 제품으로 수입해 공급할 계획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코스메르나가 화장품이 아닌...
부풀려진 일자리 81만 건…FOMC 의사록이 불안 덮었다 [글로벌마켓 A/S] 2024-08-22 08:00:24
51억 2천만 달러를 맞추지 못하면서 12.9% 급락했다. 화장품 유통을 맡은 블루머큐리가 14분기 연속 성장했지만 고급 백화점인 블루밍데일스의 동일매장 매출도 1.4% 감소하는 등 고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형 전기 SUV 출시를 포기한 포드는 손실 축소 기대로 1.59% 올랐고, 나이키는 빌 애크먼의 퍼싱스퀘어가 지분 매...
대명화학, K뷰티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 2024-08-19 17:45:39
패션기업인 폰드그룹은 화장품 유통회사인 모스트를 인수해 계열사로 편입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모스트는 맥쿼리은행과 애플, 아마존 코리아 등에서 근무한 정다연 대표가 2019년 창업한 화장품 전문 수출기업이다. 글로벌 K뷰티 열풍의 주역인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등 30여 개 K뷰티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폰드그룹, 화장품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모스트 지분 인수 2024-08-19 09:10:18
'코스트코 글로벌' 뿐만 아니라 미국 유명 화장품 판매체인에 입점을 추진중에 있으며, 유통채널 및 유통 국가의 확장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모스트의 올해 예상 매출은 전년 대비 180% 성장한 350억원, 내년에는 500억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 중 수출은 90% 이상을 차지한다. 모스트를 설립한...
경제 위기 아르헨티나, 바닥을 보이지 않는 소비 하락 2024-08-18 03:57:32
보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스센티아의 보고서에 따르면, 가장 급격한 하락을 보인 부문은 과자·스낵(-25.5%), 술(-25.2%), 음료(-23.7%), 위생품(-20.9%), 청소용품(-17.9%) 순으로 나타났다. 아르헨티나 중소기업연맹(CAME)의 7월 소비 판매 여론조사에 따르면, 향수·화장품(-32.6%), 식료품(-20.9%), 약품(-26.4%) 등...
뉴욕증시, '올해 최고의 주간' 목전서 건설지표에 실망…하락 출발 2024-08-17 00:03:00
이상 급등했다. 유명 화장품 제조사 에스티 로더는 주가가 1% 가량 밀렸다. 뱅크오브아메리카가 "중국 시장이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는 가운데 미국 시장 수요 약화가 주가에 부담을 주고 있다"며 투자등급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140달러에서 100달러로 낮춘 영향으로 보인다....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12배 정도인데요. 미국 화장품 플랫폼이 이렇게 저평가돼 있다면 K-뷰티보다는 미국 뷰티 기업이 더 투자 매력도가 높다고 봐야 되나요?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사실 울타뷰티가 지금까지 그렇게 많은 관심을 받은 기업은 아닙니다. 이번에 버크셔 해서웨이가 투자하며 주목받게 됐는데요. 울타뷰티는 이달 말에 실적...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계정당 평균 지출은 152.33달러(약 21만원)다. 화장품과 헬스&웰니스 부문은 각각 판매 4위와 5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글로벌 핵심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특히 2021년 인수한 코스알엑스 에센스 제품은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키웠다. 심지어...
휴온스글로벌, 2분기 매출 최고 실적…영업이익은 둔화 2024-08-14 15:57:37
필러의 국내외 영업마케팅 효과와 화장품 사업의 유통채널 다각화가 에스테틱 사업의 성장을 견인했다. CMO 사업은 전문의약품 품목군 다변화와 관절염주사제 수주 증가가 호실적을 이끌었다. 헬스케어 부자재 자회사인 휴엠앤씨는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10억원, 영업이익 13억원, 당기순이익 11억원으로 전년...